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성예사에서 볼쳐짐ㅂㅈㅇ에대해서 고민하다 또한 오랫동안 알아본 믿을만한 병원의 원장님한테 상담가서 여쭤봤습니다..
볼쳐짐.. 저가 물어보니까 일단 진정한볼쳐짐 그니까 뼈가 제대로 고정이안되서 뼈가 같이 내려오거나 과도한 박리로 인해 살이 늘어지는경우 이런경우는 경험있는 의사와 제대로된수술방법이라면 일어나지않는다더군요 다른선생님들도 그랫던거 같구요 그러나 문제는 진정한볼쳐짐말고 뼈를감사고잇던 피부가 제대로된상태에도 뼈가축소됨으로인해 피부가 늘어지는현상에 여쭤봤습니다
선생님 말씀으로는 제대로된고정이되고 붓기가 빠지고나서도 일시적으로 살이늘어나는현상(즉볼쳐짐으로 보이는현상) 은 조금씩 눈에 띄지않을정도로 줄어들어서 수술전 과똑같은 모양을 가지게 된다하시더라구요 .. 그래서저가 인터넷이나 이런곳에서 보면 볼쳐짐 100%라고하고 2년뒤잘지내다 갑자기 볼이쳐지는분이 있다고 하니까
볼쳐짐이 100%면 이수술이 존재하는의미가없고 도대체 누가 이수술을하고 어떤의사가 무리해서 수술하려하겟나요 ㅎ 그리고 2년뒤 잘지내시다가 볼이쳐지셧다구요 ??? 아무런일이없다가요 ?? 글쎄요..그말은 좀 진정성이 없는거 같지않나요 ..?
이러시던데 .. 도대체 누구말이 진짠지모르겟어요 .. 솔직히 볼쳐짐이 100퍼면 말이좀안되는거같고 .. 수술성공적으로끝내신분은 이곳에 안올태니.. 아 고민이군요 할까말까.. 엄청스트레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