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일단...몇몇분들이 저한테 코수술했으면서0 안했다고 했다는 식으로 글 쓰셨든데..머 별건 아니지만서도 괜히 거짓말쟁이가 된 것 같아 조금 기분이..;;;
어쨋든 밑에 사진 보구 그러신 것 같은뎁 ㅎㅎ 그건 메이컵의 힘이랍니다...
코의 옆쪽에 쉐딩을 주면 어느정도는 커버가 되는 것 같아요..
암튼 상담 후기 올릴게요.
일단 제가 아시는 분이 추천해 주시는 병원으로 갔어요.
딱히 아는 병원도 없고 제가 원채 게을러서 이것저것 알아보는걸 귀찮아라 해서 그냥 거기 하나만 생각하구 갔죠.
들어갔더니 상담하시는 여자분이 간단히 리서치 하는 종이를 주셔서 작성하구, 어떤 조그마한 방으로 가서 상담 했어요.
제가 입도 열기 전에 그 여자분이 웃으시면서 사각턱,
광대때문에 고민하시는거죠? 이러시더라구요.
자기들은 하루종일 그것만 보고 있어서 제가 병원에
딱 들어오는 순간 알았다면서...
제가 맞다고 그랬죠.. 그랬더니 수술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전, 후 사진들도 보여주셨어요.
정말..전,후 사진에서 보니..물론 수술이 잘된 경우겠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이 틀려지더라구요..
전,후 사진을 보니 정말 하고싶단 맘이 더욱 간절...
어쨋든 그 분이 나가시고 조금 있으니 원장선생님이 들어오셨어요.
일단 원장선생님도 턱, 광대 권하셨고..하나 더 추가 하자면, 제가 앞턱이 아주 미세하게 돌아가서 그것도
잡아주면 더 좋을것 같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자기는 전문가이고 워낙 이것만 보니까 눈에 들어오는거지
일반적으로 그렇게 눈에 띌 정도는 아니니까 그냥 추가적으로 할 생각이 있음 하라는 식으로 ...말씀하셨어요.
금전적인 부분도 있고...뭐 그 수술은 그냥 pass..
수술 방법은 광대같은 경우 제가 옆,앞 광대가 조금씩 있고, 45도 광대가 많이 발달한 경우라고 하더구요.
앞광대가 있는건 좋은거래요..그런데 45도 광대가 있으면 45도로 얼굴을 봤을 때 선이 매끄럽지 못하고 또 특히 저 같은 경우는 볼살도 워낙에 없어서 그게 더욱 도드라져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만약에 볼살이 좀 있는 편이면 그게 커버가 되서 굳이 수술을 안해도 되는데, 저는 볼살도 없고..또 지방을 넌다고 해도 원래 볼살이 없는 사람들은 지방 넣어도 효과를 보기 힘들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수술로 광대를 살짝 밀어넣고 핀으로 고정시켜주면 나중에 다시 밀려 나오지도 않고 영구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대요.
그리고 턱은...처음 안 사실인데 턱을 3개로 구분한데요.
1.귀에서 내려오는 부분
2.1의 턱 밑에서부터 입술끝선까지
3.2의 턱 밑에서부터 얼굴의 중앙까지.
저는 2,3턱은 괜찮데요..그래서 앞에서 보면 갸름해 보이는데, 1의 턱이 튀어나와서 옆에서 보면 사각이라고..
1의 턱을 깎아주면 부드러워 보이는 인상을 준다고.
암튼 이렇게 턱, 광대를 하면 지금보다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 보이고 더 어려보인데요..
사진같은거 찍을 때 가장 속상한게 각도에 따라서 얼굴이 너무 틀려보인다는 거였거든요. 어떻게 찍으면 괜찮은데 어떻게 찍으면 진짜 안습.ㅎㅎㅎ
암튼 상담 받고 덜컥 수술 예약 해 버렸어요.
음...예약하고 와서도 잘한짓인가 싶어서 조금 고민되지만...저 정말 고등학교 때 부터 얼굴형이 넘 맘에 안들었거든요.. 이 기회에 그냥 저질러 버릴려구요..ㅎㅎ
다들 수술 잘 되길 빌어주세요!!!
참, 하나 고민이 생겼는데..
병원에서 수술 전, 후 사진 공개를 허락 해 주면
100만원 할인 해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아...학생 신분에 100만원이 작은 돈도 아니고..
고민이 되서요.. 공개 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