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고치면 김태희19 Years ago19 Years ago
Address
미선19 Years ago19 Years ago
Address
병원마다 달라요. 원래 당일 퇴원인데 지방이나 해외에서 온 사람들한테는 입원날짜를 조절할수 있게 해주는 곳도 있어요. 어떤 병원은 3일까지, 어떤 병원은 일주일까지, 어떤 병원은 각자 알아서 해결해야 하는 이런식으로.. 저도 서울에 살지 않아서 숙소가 걱정입니다. 제가 생각한 병원중에 비서울거주자들한테 입원 편의 봐주지 않는곳이 있는데 그 큰 얼굴에 붕대 두르고 돌아다닐생각하니 끔찍해요.. ㅡㅡ:: 사람들 눈 피해서 용케 숙소로 들어가서 일주일동안 숨어지낸다고 해도 먹을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다른 사람들은 집에서 죽도 먹고 편히 쉬는데 난 아이스크림이나 한통 사들고 들어가서 그거나 먹고 실뽑을때까지 살아야 한다는건지.. 정말 걱정입니다. 다른분들은 도대체 어떻게 해결했는지 궁금합니다.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미선19 Years ago19 Years ago
Address
흠냐,, 쓰고 보니 윗분은 가까운 곳에서 수술하나봅니다. 그럼 걱정 없겠네요. 다들 택시 잡아타고 잘만 들어가니까. 전 숙소를 잡아야 되는 입장이라 이런것까지 신경써야 하는지 머리 아픕니다. 어떤 사람은 지방에서 혼자 서울와서 최소절개로 턱수술 받고 당일날 서울역 가서 기차타고 집에 간 사람도 있대요. 근데 최소절개 아닌경우는 얼굴이 딥따 붓는데 사람들 시선이며 붕대며,, 아 벌써부터 머리아파..
저는 진짜 이십대 후반에 한게 너무너무 아쉬워요! 우선 박지훈 선생님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제 몸에 맞춰서 최대한 자연스럽고 화려한걸로 추천해주셨고 무엇보다 그 나긋나긋함에서 나오는 확신이 저는 너무 좋아서 바로 예약했어요! 제가 UU라인이 너무 하고싶어서 그것도 다 들어주시고 최대한 제 의견에 맞춰서 수술해주셨어요! 수술하고 일주일 뒤에 경과보러 가는데 그때 수술 자국도 너무 깔끔해서 깜짝 놀랐어요.. 제발 한살이라도 어릴때 하세요 꼭 !
Through a relative's recommendation, I came to get vision corrective surgery here.
The process was mostly straightforward that even I could understand what was going on even though my telative was there to facilitate.
The pre-procedure process definitel…
우선 6달째이긴 한데 3달째 후기를 까먹어서 3달째를 생각하면서 써볼게.. 난 코수술 자연스럽게를 추구했어서 사실 처음 일주일 차에는 너무 높은 거 같아서 걱정했거든.. 근데 점점 붓기도 빠지고 진짜 1,2주-1달-3달 차이가 엄청 크더라 잔붓기가 점점 빠지면서 코가 정말 자연스러워져..
나는 너무 만족해 심정환쌤ㅜㅜ 급하게 잡은거라 걱정많았는데 계속 말하지만 라인!!원장님들마다 추구하는 라인이 있거든 사진 참고해서 자기 니즈랑 최대한 맞는 원장님 …
수술한 지 약 1년 정도
매우매우 화려함을 추구했는데 원장님 수준에서 적당히 끊어주신듯함ㅎ 얼굴이 화려하기보다 오목조목한 편이라 최대한 어울리게 해주시겠다고 함
코는 옆에서 봤을 때 모양도 예쁘고 높이도 괜찮음 그러나 콧망울과 콧대가 너무 동그래서 (원래도 동그랬음) 아쉽다면 아쉬운 점이 있음 원하는 모양 확실히 어필해야 이런 아쉬움이 덜할듯 병원 후관리는 별로였음 귀에 염증 났는데 간호사들이 그냥 소독약으로 벅벅 닦고 말도없이 딱지 떼버림 아파 죽…
상담실장님 친절, 원장님은 차분한 스타일이고 강요하는건 없음. 미감은 잘 모르겠음.
매부리 아주 살짝있어서 갈고 실리콘+기증늑+귀연골 사용했음. 자려하지만 자연미를 더 추구했으나 콧구멍 11자로 너무 높게나옴.. 붓기도 붓기고 수술 초기라지만 인상이 확 바뀌고 얼굴과 조화롭지 않게 코가 변해버림. 비주는 완전 들어가고 인중은 들리고.. 결국 조기교정했으나 매우 불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