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발품팔아보고 느낀 개인 감상입니다.
아직 여기서 해야겠다 결정한건 없어요.
1.ㄱㄹㅇㅅ(ㅡㅔㅣㅡ)
발품다녀온 6군데중에 유일하게 상담비 5천원 받은 곳.
다른 5군데에선 눈감는 힘이 약하다고 쌍수하고 나면눈뜨고 잘 수도 있다고 얘기하는데 그런 얘기 한마디도 안하고 하면 효과본다고 그냥 성형 해야하는 눈이라고 한 곳입니다.
라인은 굉장히 예쁘게 잡아주셨어요. 마음에 들었는데ㅠㅠ 그.. 상담내용이... 여기서 바로 수술하겠다고 결정했다면 제 눈감는 힘이 약하다는 소리는 평생 못들어봤을거에요. 나머지 5군데에선 제 눈감는 힘 약하다고 한결같이 얘기해주셨거든요.
처음에 상담실장님 눈 예뻐서 여기서 하신거면 괜찮을거 같아하고 되게 좋아했는데 나머지에서 집어준 눈뜨고잘지도 모른다는 말을 안해줬다는 걸 깨닫곤 보류.
수술 견적은 갔다온 6군데 중 가장 비쌌어요.
2.ㅇㄹㅈ(ㅗㅔㄴㅣ)
직원들이 그래 하려면 하시고 말려면 마시고 가는 사람 안막겠다 라는 식의 굉장히 불친절했던곳.
원장님은 뭔가 전문가의 느낌은 폴폴나고 제눈에 대한 심도깊은 설명을 해주셨어요. 저는 세상에 제눈이 앞으로 살짝 튀어나왔다는걸 여기서 처음 알았다니까요. 미간사이 간격도 재주시고 눈 많이 나쁜것도 단번에 알아차리시고 진짜 꼼꼼히 봐주십니다.
근데 이분께서 그 전문가적 느낌으로 이거 하면 눈 엄청뜨고자서 위험할텐데?하고 절개로 하지 말라는 압박이 엄청 심하셨음...ㅠㅠ
다른 4군데선 보자마자 당신눈은 절개야 하는데 여기서 처음으로 눈뜨고 자는게 불안하면 매몰도 괜찮다고 얘기들어서 솔깃하긴 했어요. 왜냐면 매몰은 수술후 이상하면 풀어버리면 된다고 하니까요. 근데 제가봐도 제눈은 절개로 해야해서ㅠㅠ
아무튼 여긴 데스크서부터 실장까지 지 피곤하니까 건드리지 말라는 식으로 일하고 있었어서 기분 되게 별로였네요ㅋㅋ
가격적으로 할인같은거나 후케어같은거는 없냐고 물었으나 실장왈 유명한곳이니 수술후 붓기케어라든가 이벤트할인 이런거 일절없으니 물어도 보지 말라는 식으로 대답.
대신 현금섞으면 가격 할인 해줬는데 그렇게 해도 다녀온 6군데 중에 두번째로 비쌌음
원장님의 전문가적 아우라만 놓고 봤을땐 여기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는데 직원들이ㅎㅎ
3. ㅇㅇ(ㅜㅏ)
엄청 쌈! 각종 이벤트를 해서 앞에 두군데보다 100만원은 견적 더 적게 나왔어요. 6군데중에 2번째로 쌌네요.
3회붓기케어서비스 해준다고하고 AS도 1년내론 무상으로 해준다고 했었어요.
근데 여기 눈으로 유명한게 아니라 가슴으로 유명하던데ㅋㅋ 갑자기 그거보니까 전문아닌데 해도 되나? 불안해서 일단은 보류하고 나왔네요.
상담실장님 엄청 친절하셨고 원장님은 세상 다정하셨습니다. 6군데중에 제눈에 맞는 설명 잘해주신 3군데중한곳이라 수술결정 엄청 혹했는데ㅠㅠㅠ 7월이 지나면 이벤트는 안녕이라 원래받은 견적대로 가격이 안나올거 같다는게ㅠㅠ
만약 8월에도 이벤트를 한다면 여기서 하는것도 고려중입니다.
4.ㅇㅈ(ㅜㅓㄴㅣㄴ)
오늘 꼭 하셔야한다는 압박이 굉장했던 곳이에요. 대신 당일수술한다는 조건하에 6군데중 가장 쌌던곳입니다.
매몰이 괜찮다고 한 두번째병원이에요. 근데 제가봐도 제눈은 절개로 해야하는 답없는 눈인데 앉으시자마자 눈쌍커풀 라인 잡아보시더니 매몰로 바로 추천해주심ㄷㄷ 근데 듣다보면 맞는 말이긴 해서 이눔의 팔랑귀가 또 팔랑팔랑.
근데 여기 너무 대형병원 느낌이라해야하나ㅋㅋ 그 쉐닥있을거 같은 무서운 느낌 아시나여ㅜㅜ 눈수술에 무슨 쉐닥을 써~하시겠지만 병원층수만 5군데는 쓰는걸 보고 본능적으로 여긴 아냐 싶더랍니다...
미안해요, 원장님 상담은 되게 친절하고 좋았는데 병원규모에 무서워서 나왔어요.
5. ㅇㅁㄹ(ㅣㄹㅣㅣ)
대기시간이 길었어요. 그래도 다른곳도 사람 북적이긴 했지만 코로나19때문에 사람이 평소보다 좀 줄은 상황이어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게 한다 라는 느낌은 없었는데 여긴 좀 심했음요.
가격은 이곳이 3번째로 쌌어요. 근데 원장님이 워낙 바쁘셔서 그런진 몰라도 실 상담시간이 굉장히 짧았어서;;; 다른곳이 8분정도 저한테 시간 소모해줬다하면 여긴 딱 4분30초정도? 물론 제가 생각하고 있던 수술 방법이나 예쁜라인은 잘 잡아주시거나 하긴 했어요.
근데 진짜 상담이 딱보고 딱설명 끝. ㄹㅇ로요. 상담실장님은 라인도 잡아봐주시고 라인설명도 잘해주시고 붓기케어도 해준다하시고 뭔가 되게 좋으셨는데 실장님과의 예고편보다 원장님과의 본편이 더 짧은 느낌?아 뭐라하지 기다림은 길고 상담은 굵고 짧은?ㅋㅋ
근데 사람 진짜 많아요. 남들도 여기서 많이 하니까 나도 하면 좋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맞다, 6군데 중 유일하게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동행자 주민번호까지 캐간곳. 저 심심할까봐 같이 가주신 분께서 굉장히 불쾌해하셨어요. 내 정보는 왜가져가냐고.
6. ㅁㅂ(ㅏㅡㄹ)
견적가가 6군데중 3번째로 비싼견적이 나왔어요.
상담실장님 엄청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엄청 자세히 이런이런 케이스가 있고 어쩌고 세세하게 설명 잘해주셨어요. 눈시림있을거란 얘긴 여기서 처음 들었네요. 다른데선 이런 설명 없었는데ㅎㅎ 흉터케어있고 AS 1년 무상.
원장님상담해주시면서 굉장히 제눈에 맞는 설명해주셨어요. 특히 눈뜨고 자는 부분에 대해 얘기 좀 나눠봤는데 ㅇㄹㅈ에선 수술하지 말아야하나 싶었다면 여기선 그래도 수술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아라고 인식변화를 시켜주셨달까요.
가격만 좀더 저렴했으면 여기서 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다 싶긴 하더라고요. 근데 여기도 7월끝나면 이벤트가 끝나서 견적받은대로 수술할수 있을지가 걱정됩니다.
아마 ㅇㅇㅋ나 ㄱㅎㅅ같은곳 더 둘러보고 결정하게 될듯요. 이 두군데는 예약이 꽉차서 바로 상담이 불가능한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