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지방인데 서울서 쌍커풀할려고 하거든요
그래서 몇군데 상담받았어요..휴가때 할꺼라서 시간이 별로 없구 서울왔다갔다 하기도 쉽지 않고 해서 몇군데 상담받은 병원서 할려고 고민끝에 ㄷㄹ ㅂㅇㅅ 원장한테 벌써 예약은 했는데요.
여기 원장이 코는 잘한다는 소리는 있는데 눈은 글쎄 모르겠어요..단, 여기 병원이 유명하고 상담갔을때 환자가 많았고 환자들이랑 상담실장(실장얼굴은 박원장이 아니라 최원장이 했다고 본인이 그러더라구욤) 쌍커풀이 좀 괜찮아 보여 그냥 여기로 고민끝에 예약해 버렸거든요
원장이랑 상담은 아주 싱겁게 끝났고 저도 제대로 물어보지 못한것 같고 그런데 여기서 해야되는건지?
역삼 ㅇ 에서는 의사가 아주 오래동안 상담해주고 라인도 많이 잡아보구 했는데 여긴 눈이 커지거나 하지는 않는다는 말이 있어서 끌리긴 했지만 접었구,
ㄹㅇ 은 예약을 안하고 가서 의사는 못보고 상담실장이랑 상담만 하고 와서 그냥 의사 얼굴이라도 본 ㄷㄹ으로 선택한건데 잘한건지 모르겠어요..여기도 상담실장이 믿음직스럽긴 하드라구요.생각해보구 하게되면 전화드리겠다고 했더니 문자가 왔더라구요. 결정했냐구..
아..모르겠어요..ㄷㄹ ㅂㅇㅅ 원장으로 예약했는데 이분 눈도 잘하나요? 주위 이분께 실제 하신분 있으신지?
유명한 성형의니 쌍커풀도 당연 잘할련지..그냥 믿고 맡겨야될지? 아 고민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