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꼬리가 심하게..처진 눈인데, 눈꺼풀 피부가 중력에 의해 처지면서 인상이 우울해보인다는 이야기를 듣고 갑작스레 쌍꺼풀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슴돠..
직장에 다니는 관계로 올해 추석 연휴를 놓치면 기회가 없다는 생각에 8월 한달동안 성예사에서 열심히 병원 정보를 찾아서 주말마다 상담 받다가, 결국 강남역 두군데 ㅇㅅ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저는 처진 살을 잘라내야해서 완절에 앞트임을 해야 합니다. 성예사에서 완절 잘하는 병원을 찾다보니, ㅇㅅ(no 반대)를 발견. 류샘이 김샘보다 살짝 더 유명하신 거 같기도 한데, 류샘께 받은 분들 중 실이 풀리거나 너무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셔서 완절인 저에게 잘 안 맞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김샘께서 바느질 솜씨가 좋으시다는 글을 보아서 김샘께 상담을 받았는데요.
제 눈을 보시고 망설임 없이 진단을 내주시는데, 참 믿음이 가더라구요. 무엇보다 후기에서 본 붓기가 너무 잘 빠져서 금방 자리를 잡는다는 것, 소세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젤 끌렸구요.
ㅇㅅ(대학이름)은 성예사에서는 정보가 별로 없는데, 지식인에서 ㄱㄱ태 샘이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제가 원하는 대로 잘 잡아주시고 가격도 좋더라구요.
(절개+앞트임+눈꼬리 처진 근육 올리기 = 150만원)
다만 수술 시간이 너무 늦고(밤 9시-_-;) 근육을 건드려도 될지 걱정이 되는데, 병원과 김샘 정보가 별로 없어서요..
이제부터 질문임돠..
1. ㅇㅅ(no 반대) : 소세지가 너무 두렵고, 라인이 잘 나왔으면 하는데, 김샘과 류샘 중 어떤 분이 나으실까요?
(완절+앞트임)
2. ㅇㅅ(대학이름) : ㄱㄱ태샘 잘 하시는지?
ㅇㅅ(no 반대)에서는 붓기가 한달만 지나도 다 빠진다고 하는데, 여기도 금방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지..
3. 두 병원의 차이는 ㅇㅅ(대학이름)에서는 눈꼬리가 처져서 살짝 올리라는 것 뿐입니다.
눈꺼풀이 많이 덮여있어서 제거했을 때 어떤 모습이 나올지 상상이 안가는데, 눈꼬리를 올려야 할까요?
4. 수술 시간이 수술에 영향을 미칠까요?
추석 연휴라서 하루 종일 수술을 하실텐데, 밤보다는 낮에 하는게 샘 컨디션이 좋겠죠?
글도 길고, 질문도 많은데요, 경험 많으신 분들의 친절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브로커는 당근 사절합니다.
도와주세요 플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