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예사 공부 할 수록 이비인후과 미용은 성형외과가 답인 것 같네요. 적어도 미용은 성형외과가에 가야 하는 분위기네요.
우선 제 얼굴은 콧대 없는 편, 코 끝은 있는 편, 휜 코, 얼굴형 긴 U 입니다.
계획 입니다.
1) 이비인후과에서 기능 +성형 모두 한다. ㄷㅌㅈ, ㅇㅍㄹㅅ고려 (병삼이 후기: 안좋음.)
ㄷㅌㅈ은 재수술?늑연골일때 잘 나오는 병원 같네요. 모든 병원이 늑연골이 재료일 때 잘 나오는것 같아요. 하지만 전 늑연골은 쓸 생각이 없습니다.
2) 이비인후과에서 기능 수술만 한다. 그리고 나중에 성형외과에서 귀연골로 코 끝을 올린다. 이 경우, 미용 수술 시 비중격은 사용 못할듯 합니다.
3) 이비인후과에서 미용+기능 수술 하고, 불만족시 추후 성형외과 간다
(비용이 어마무시할듯함... 성형외과에서 첫 수술로 코끝만 수술하는게 거진 300중후반이던데, 재 수술시 ..비용이 배로 불어나겠죠?ㅠㅠ)
사실 비용이 이비인후과가 싸서 마음이 갑니다. 첫 수술인데, 비중격수술 들어가서인지 병원마다 비용이 400 이상이네요..
어떤게 맞는 선택일까요? ㅠㅠㅠㅠ
추가로 궁금한게 있는데요, 실리콘 없이 코끝만 올리면 정말 저만 알아보는 정도의 아쉬운 개선이 될까요? 콧대가 없는 편이고 직반버선+코끝 라인에 관심이 있어, 실리콘은 관심 없었는데 성형외과에서 실리콘을 추천 주셨습니다. 실리콘 없이는 미적인 부분으로 티가 거의 안날거라고 상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