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시간내서 하루에 몇시간씩 검색해보고 병원 상담다니고 의사들이 올린 유튜브도 많이 찾아보고 그러기를 한달 정도 한 것 같아요. 병원 예약 한 곳 했다가 취소하고 다른 곳으로 옮겨서 다시 예약했지만 예약금 30만원 그냥 날려도 그만 두려고 합니다.
코성형 하신 분들 중 후회하시는 분이 너무 많아요. 제거수술이나 재수술 찾아보시는 분들도 너무 많구요. 의료사고도 종종 있고. 어플에서 볼 수 있는 후기들도 다 광고라고 하고... 세상에 나쁜 사람 많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제가 찾아본 바로는 정말 그럴까? 라는 생각 들었어요. 원장님 수술중에 질문할 수 있다고 한 곳도 있는 데 정말 유명한 곳 이었거든요. 홈페이지도 정말 잘 되있고 서비스도 좋은 곳인데도 이러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또 상담받은 곳은 의사선생님이 12시부터 수술이라고 하셨는 데 수술실에 들어가시질 않더라고요 ㅎ... 제가 한 1시까지 있었던 것 같은 데 말이죠.
제가 돌아본 곳들 대부분 인상 좋은 의사선생님 이셨지만. 저는 부작용 갖고 고민하시는 분들. 수술 한 지 얼마 안돼서 제거 원하시는 분들. 정말 후회하시는 분들 후기 많이 봐서 마음을 정할 수 있었어요. 제가 한 달 노력해서 얻은 결과를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글 남겨요. 제 글 보고 다른 분들도 고민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