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수 때 쌍수 라인이 달라 짝짝이가 되어서 1년전 첫번째 as 수술 받은후 사진들입니다. 맨 마지막이 오늘 찍은 사진입니다.
원장님 말로는 왼쪽눈이 눈매교정이 된것이고(대체 어디가..)
오른쪽눈은 라인이 높은게 문제가 아니라(라인이 높은게 문제인데요) 쌍커풀이 풀리고 유착이 심해져서 흉살이 생기고 눈이 덜떠지는 것이라 하시는데, 문제는 라인을 낮추려고 첫as를 받았지만 오히려 라인이 더 높아진게 화가나요.
원장님은 첫수보다 라인이 높아진게 아니라 하시는데 사진비교해도 높아진걸 인정안하시고, 두번째 as때도 같은 방식(정말 화가나네요)으로 수술하신다니까 또 이런 눈이 되면 어떡하실꺼냐 물어봤는데 최선을 다하겠지만 쌍커풀이 풀리는건 어쩔수 없다는 말씀을 하셨어요.
수술방식은 본래 높은라인의 흉살을 제거하고 새로운 라인을 만들어낸다 하시는데,대체 어떤 방식으로했길래 라인이 높아진건가 궁금해서 계속 물어봤더니 그건 알려줄수 없다 그러시고, 어떻게든 절개 눈매교정으로 as를 하시려는것 같은데요.
상담 중간에 두줄따기 얘기가 나왔는데 그건 라인이 엄청 높은사람들이 하는 수술이라 뭐라 하시고 마셔서 제가 하는 수술이 아닌가봅다 했는데 집에와서 찾아보니까 두줄따기가 저한테 필요한 수술 같다고 느껴지네요.
라인을 낮추는게 절실히 필요한데 자꾸 절개 눈매교정으로 라인을 낮추신다 해주시는데 결국 라인이 낮춰지지도 않았고 쌍커풀이 풀어졌고ㅠㅠ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자기 경력을 믿어보라 하시는데 어떻게 믿어요... 첫번째 as랑 두번째as방식이 같고 또 이렇게 될수 있다 하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