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품 15개정도 팔고 최종 수술하는 병원 상담만 4번갔어.. 솔직히 기대감은 없는데, 워낙 자연스럽게 하시는분이라 변화를 못느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포토샵은 덜 할거 같고.. 미용적으로 보다는 내 단점 개선이 우선이라서 안전성 있는 병원 선택했어!!
낮은 콧대지만 낮은게 잘 어울려서, 자가진피랑 귀연골써!
…. 실리콘은 언젠가 꼭 부작용 오니까, 길게 보고 선택했어.
잘안되면 여기 졸업못하겠지,…….
잘되도 후기 올릴테니까! 그니까 잘되고 오라고, 이 글 보면 한 번씩 기도해줘>_< 비용은 350 후달달
몇 달 내내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팔았고
6년을 고민했다.
예뻐져서 만나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들 후기 궁금해해서 추가해 ㅎㅎ
예사들이 응원해줘서 진짜 따끔정도로 안 아프게 끝났어!!!
내가 술 잘 먹어서 수면 마취가 잘될까요? 이랬는데 바로 기억 잃움.. ^^… 하지만 수면 중간에 계속 깨서 귀 연골 자르는거, 코 자르는 거 다 느꼈고, 엉덩이 진피는 말도 마 정신력 싸움이야(무 수면으로 엎드려서 하고든… 나는 필러 많이 맞아봐서 할만했어! 필러 11번, 하이코 1번 경력자임 V 근데 지방채취하는건 진짜 기분 더럽더라 쑤걱쑤곡쑤걱)
원장님이 지혈도 워낙 잘해주셔서 추가 거즈도 안하고 입도 많이 안 말랐고 통증도 없었어. 가글도 일반 가글이라 안 쓰고.. 여기 수술방도 그냥 동네 병원같고 ㅠㅠ ㅋㅋ 원장님이 딸 마냥 잘 챙겨주셨어. 마지막에 엄마랑 나가려하니까 나오셔서 잘됐다고 해주셨다. 내가 저 뭐뭐 한거에요?!! 이러니까 자연스럽게 잘 했다고 ㅋㅋ 어차피 지금 말해도 못 알아들으니(약 기운) 내일 얘기하재^_^;;; 약값도 저렴하고, 좋다! 나 성 형체질인가바! 걱정이 싹 날라가네.
밤되니까 엉덩이 진피 짼곳이랑 코 조금 통증 온다.. 지금은 엄청 높고 예쁜데 다 흡수되고 붓기빠져서 내려 올 생각하니까 좀 우울하닼ㅋㅋㅋㅋㅋ …
나는 그래도 절대- 모양 불 만족으로 재수술 절-대 안 할거야.
일반적으로 문제가 생겨서 재건을 해야하는 경우가 아니라 모양 불만족은 정말 욕심인거 같아. 내가 6년동안 후기를 봐서 그런가.. 그렇게 성공하기 너무 힘들고 끝도 없더라구……..
이렇게 첫수술도 상담 받는것도 정신병 올거 같은데 재수술은 절대 안해 . 내 스스로 다짐하자고 쓴다. 재수술은 없다.
응원해준 예사들 너무 고맙고!!!
첫 수술 꼭 다들 성공해!!!!!
미용으로 하는거지만 ㅠㅠ 욕심은 크게 가질 수록 부작용이 커
꼭 꼭 안전하게 적당한 선에서 단점만 개선하는 아름다운 성형 문화가 되길 바랄게, 병원 잘 알아보고 고마워 다들~~~ ♥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