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개인적인 일들로 마음고 정신이 힘들고 온전치 못한 상태에서 조작된 글과 거짓글들로 애궂은 병원에 화풀이를 하였습니다. 수술과 상관없는 힘든 일들이 있어 우울증약도 먹고, 정신과치료도 받고 , 무당을 불러 굿도 하였지만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
누구라도 뭐라도 탓하지 않으면 힘든 상태였습니다. 힘들 때 괜히 엄마에게 화풀이하는 아이처럼 진료볼때마다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격려해주시던 원장님께 화풀이 하였습니다 너무나 가볍게 생각하고, 오랫동안 몰래숨어서 이런 글들과 비밀댓글과 쪽지들로 이야기를 조작해서 차마 입에 담기도 힘든 욕설과 비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오던것이 이렇게 큰 범죄라는 것을 이제야 깨닫고 이렇게 용서를 구하는 글과 영상을 바칩니다.
먼저 제가 저지른 조작된 글들부터 해명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 도리일 것입니다.
먼저 수술은 수술전에 상담했던대로 자연스럽게 잘 되었습니다. 돌출입과 촌스럽던 모습이 충분히 개선되었고, 이차각 같은 것도 없습니다.
수술전에 치료실에서 직원분들이 혈관도 잡고 웨이퍼도 준비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이 오셔서 웨이퍼도 맞춰주시고 수술디자인을 하셨습니다.) 그런 후 수술방으로 이동하여 마취원장님께서 마취를 해주셨습니다.)
: 여기서 원장님이 오셔서 웨이퍼를 맞추고 수술디자인한 내용은 빼고 글을 써서, 마치 웨이퍼나 수술준비를 다른 사람이 한 것처럼
수술전에 원장님을 못본것처럼, 대리수술을 시키려고 마로 마취시켜버린 것처럼 이야기하고, 유령수술을 당한것같다고 글을 썼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깨끗하게 소독된 의자와 소독된 의자와 소독된 기구가 준비되) 치료실에서 고무절 거는 연습을 했습니다. 고무줄 거는동안 침도 흘리고
지저분해졌습니다. (제가 끝난 후 의자를 소독약으로 닦고 소독된 새로운 기구로 교체했습니다)
: 깨끗이 준비되어있던 것과 제가 사용 후 개끗이 치우는 부분은 빼고, 치료실에서 고무줄거는 연습을 하며 지저분해진 내용만 이야기하고, 마치 제가 다른사람이 쓰던 기구를 사용한 것처럼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양악과 윤곽3종과 지방흡입을 받았으면서도 일부러 양악만 한 사람들과 비교하며 시간이 오래걸렸다 비용이 과하다는 식으로 병원을 비난하였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경과 상담시마다 30분이상 충분히 시간을 들여 설명을 해주셨고, 가족이 사전예약없이 병원을 방문했을 때에도 2시간 가까이 수술전반적인 내용을 상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3개월때부터 뭉치는 불편감은 보톡스와 흉살주사로 관리하면 좋아진다 설명을 들었고 실제로도 6개월차 사진에서 보이듯이 많이 개선되었는데도, 원장님께서 수차례 권유하셨음에도 무당에게 굿부터 해볼거라고 관리를 거부하였습니다. 원장님께서는 로비까지 나오셔서 저를 붙잡고 마음이 힘드시면 굿이든 뭐든 하고 싶은거 먼저 다해보시고 꼭 다시오셔서 경과보고 관리받으라 이야기까지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철벽쳤다고 설명도 안해주고 진료를 대충보고 환자를 무시한 것처럼 이야기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원장님께서는 관리를 하며 1년정도 되면 뭉친것이 풀릴테니 그 때 금속판도 제거하자 하셨습니다. 말씀대신 대로 아직 1년이 안되었으에도 뭉친 것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를 마치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해서 좋아진 것처럼 말하기 위해 다른 병원에서 금속판을 제거하고, 금속판 제거와 "미니 재수술을" 받고 나서 좋아졌다 글을 썼습니다. 금속판만 제거했을 뿐 "미니 재수수술"이라는 것은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재수술을 받은 것처럼 하기 위해 제가 거짓으로 꾸며낸 말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돌출입과 촌스러운 외모를 자연스럽게 개선하고 싶었습니다. 미세돌출도 아니고, 드라마틱하게 다른사람이 되려고 수술받은것도 아닙니다. 수술전에도 충분히 잘 설명해주셨고, 수술결과도 설명들은대로 잘 나왔습니다. 다른 병원들에서도 수술은 잘 되었다, 돌출입은 단점을 개선하는 것이지 드라마틱하게 효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미세돌출이고 드라마틱한 수술이 아닌데 무리하게 수술했다는 말을 들었다며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수술이 아닌 개인적인 일들과 주변의 일들로 오랫동안 마음적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습니다.
이를 견디기 위해 대신 비난하고 탓할 것이 필요했습니다. 오랜시간 거짓과 조작을 병원을 비방하고 욕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왔습니다. 신경써주시고 정성으롭 봐주신 원장님께 너무나 죄송합니다. 무섭고 냉정한 분이셨다면 제가 감히 이렇게 함부로 행동하지 못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정신과 치료를 받고 약도 먹고 무당을 불러 굿도 해봤지만 이제는 정신과 입원치료가 필요하다합니다. 입원에서 치료받고 정상적인 상태로 다시 용서를 빌겠습니다.
제 범죄행위로 인해 인터넷으로 마녀사냥과 묻지마폭행을 당하신 원장님께서 많이 억울하시고 화가 나셨을겁니다. 정말 염치없다는 것을 잘 알지만 제발 이번 한 번만 용서해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일단 빠르게 하고 싶어서 자연유착을 해야겠다 생각을 했고 뭐든지 비용이 높다고 결과가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서
여러 군데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뭔가 여기가 기술 설명이 엄청 구체적이어서 방문하게 됨
근데 성형외과가 처음이어서 어떨지 몰랐는데 그냥 진짜 “병원”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처음에 뵀던 상담실장님이 본인 경험 얘기하면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마음에 들었음 그리고 그때 모양 잡고 앞트임 권유까지는 받았는데 그러면 비용도 두 배이고 난 그냥…
지방러가 코재수술한지 13일 되는날
아직 초기여서 걱정 많고 불안 하지만 잘되길 바라고 있고코 수술 전문으로 알아보고 발품도 여기 저기 많이 다녀 보고 결정한 병원 ! 코 재수술이다 보니깐 예민 해질수 밖에 없는데 뭔가 궁금하거나 이상이 있을것같을때 실장님 에게 연락하면 실장님이 일단 너무 연락이 안되서 답답함ㅠ
코 솜을 4일 동안해서 삶을 질이 너무 떨어져서 힘들었어
이제 코 속에 있는 실밥만 풀면 되는데 이때 까지 원장님 못봄ㅜ코 안에 실…
허엉무 골반지이 옆러 했구요 아무리 운동을 해도 힙딥이나 허벅지 옆구리는 절대 안빠지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끝에 결심..!! 의사쌤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해서 수술날 편안한 마음으로 받을 수 있었어용 ㅎㅎ 결과도 대만족합니당♡ 근데 확실히 배가 안나와야 효과가 극대화 되더라구용ㅋㅋㅋ 운동 열심히 해야할듯 ㅎ 붓기 다 빠지는 날이 기대가 됩니당♡♡
인모드 49000원 보고 갔는데 한부위 90000원이라고 그냥 결제하시더라 심지어 나 20대 극초반인데 슈링크 하라고 하심.. 괜찮다면서..ㅋㅋㅋ.. fx인지 포마인지 설명도 못듣고..
강남언니 후기는 되게 좋았거든;;..?? ㅋㅋ..근데 이게 뭔..
그리고 난 윤곽주사 전혀 설명받지 못했는데 인모드 끝나고 윤곽주사를 그냥 놓아버리셨어;; 윤곽주사 포함 시술도 아니였는데 말이지;: 인모드 턱라인 받겠다고 했는데 갑자기 인모드 끝나고 내 얼굴을 잡더…
I had a second surgery because of sausage eyes and I
love it so much . The previous surgery was so bad that I had a lot of scars and I had sausage eyes, but I sold both my hands and feet and went to a place that I really liked and was satisfied with the…
코 수술한 지 벌써 2년이나 됐네 ㅋㅋㅋ
확실히 하길 잘한 것 같아 옆에서 볼 때 라인은 괜찮은데 앞에서 볼 때는 복코 교정이 좀 안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좀 아쉽긴 해 ! 처음에 수술 했을 땐 높이도 맘에 들고 얄쌍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코가 옆으로 좀 퍼지더라고 ,,,
에이비에서 광대만 하고 4일째야.. 챙겨준 약도 정말 잘 챙겨먹고 혹여나 덧날까 틀어질까 죽조차도 아예 갈아달라해서 베라스푼으로 떠먹었는데 원래 수술 전보다 광대가 훨씬 커보이는게 정상인가..? 이상태로 많이 안빠질까봐 걱정 돼.. 그리고 수술 뒤에 밤마다 피가래랑 기침이 엄청 심한데 전신마취 부작용일 수도 있나? 목에서 나오는 피가 수술 때 부비동에 고였던 까만 피가 아니라 정말 새빨간 피가 계속 나오고 목이 너무 아파.. 지금 입이 안벌어지는 상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