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미용 + 기능 성형 같이 하였습니다.
4월에 붓기가 점차 빠지고 있었는데 한쪽 코가 심하게 막히는거 였습니다.
그래서 병원에 방문하니까 원장님은 안쪽 전막이 부운거 같다며 좀더 기다려 봐야 한다고 하길래 믿고 기다렸습니다.
코는 뚫리지 않았고 면봉을 코에 집어 넣었을때 왼쪽은 1자로 쭉 뚫려 있는데 오른쪽은 삐뚫어 졌다는 사실을 알게됬습니다.
다음날. 눈도 점점 빨게 지고 결막염이 한쪽 눈에 왔습니다. (전 한번도 결막염에 걸려본적이 없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며칠 뒤 양쪽 눈에 결막염이 와서 안과 가보니까 비염이 심해지면서 눈에 간거 같다고 하였고 안약과 약을 처방 받았는데
일주일을 먹고 넣어도 좀처럼 호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병원에 가서 설명을 하니까 비염수술을 진행 해야 될거 같다고 하여 당일날에 수술을 또 진행 하였습니다.
비염 수술후 정신적으로 비용적으로 또는 시간적으로 매우 힘들고 양쪽 코를 막아 코가 지금 매우 매운 상황 이며 재채기를 할때마다 너무 힘듭니다..
문제는 이뿐만이 아닙니다..
수술내용은 (콧볼축소,절골,실리콘,비중격만곡증,비주연장) 코전체적인 교정 이였는데
코는 짝짝이가 됬고 비중격은 너무 틀어서 다시 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고 비주는 오른쪽이 튀어 나와 있어서 깎아야 되는 상황 입니다..
비염수술, 비중격만곡증 교정, 비주깎기,결막염,모양 전부 지금 다시해야되는 상황입니다.
지금 회사도 가야하는 상황인데 코 때문에 퇴사를 해야될 지경입니다.
제가 볼땐 기능적인 부분을 이비인후과 전문의 에게 재수술을 받아야 할꺼같은데. 보상을 받을수 있을까요?
안되면 변호사 까지 생각을 해야할꺼같은데..비용이 얼마나 들지 또 미치겠네요..
강남역 12번출구 가까이에 있는 병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