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음주면 수술한지 3달이되는데요.
3달이 되어도 부기가 있나요? 실상 거울을 보면 부기가 별로 없어보이는데...
한달과 두달사이에 아주 조금 라인리 변하고 그 이후엔 그대로네요.
한달되었을때랑 3달이 가까워진 지금과 거의 바뀌지 않은 것 같아요. 제 눈이 변화에 바로바로 적응을 하는 건지...지인들은 아무도 몰라보구요. 그냥 살좀 빠진정도로만 생각하는것같고
근데 좀 신기한 변화? 최근들어 전부터 알고지내던 남자들로부터 꽤 대쉬를 받았다는거예요. 술전부터 좀 관심갖고 있는건 느꼈었는데 술전과 다른점이라면 지금은 굉장히 적극적이라는거에요. 앞뒤안가리고ㅋㅋ 물론 상태가 썩 좋은 남자들이 아니어서 혹할게 절대 아니지만...이게 수술이 가져온 변화겠죠? 말하면서도 오글거리네요.
사각턱수술로 얼굴이 확 작아지거나 완전갸름해지거나 그런건 거의 없는데 라인이 정리된 느낌은 들어요. 그로인해 여성스러워진것 같것같긴해요.
제가 뭐 이쁜 얼굴도 아닌데 이런변화를 맛보고 있다면 다른분들은 어떠실까요. 원래 이쁜데 더 이뻐지고 싶어서 수술했다 대박효과보신분들이요. 생각만해도 부러워서 눈물이 찔끔 날정도네요.
전 작아지고 갸름해지기 위해 감행한 수술이라 아쉬움이 아주~ 많이 남네요.
수술전 제얼굴은 긴 U자형이었구요. (지금도 v라인앞에만 가면 작아지는 소심한 u라인)폭은 넓지 않았고 샘도 턱뼈가 크지 않다 하셨지만 수술하면 꽤 이미지 개선이 될꺼다 하셨어요.
3개월이후에도 변할게 있나요?
그리고 이글은 곧 지우려구요. 글만 올리는데도 누구 아는 사람이 볼까봐 쪼그라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