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뒤사각턱쪽지가 너무 많이 와서 이렇게 다시 글 남겨요.. 가장 굼굼해 하시는게 정말로 정면효과가 없는지??
네... 하지만 정면효과 아예없다고 할순없겠죠 ..
얼굴옆에 각이 깍이는데 아예없진않아요
근데 여기서 생각할게 옆각만 손으로 가려도 엄청나게 갸름해 질꺼같죠?? 우리가 생각하는 달걀형 절대 안되요..왜냐하면 옆각만 치고 아래턱쪽은 건들지를 않으니까요... 입안으로 하는분들은 아래턱을 건드릴수있짢아요... 그게 너무 많이 깍이믄 개턱이 된다고들하잖아요..
근데 귀뒤는 그거를 하나도 못깍아서 달걀형이 아니고 다이아몬드형이 되요..수술후 뼈조각도 봤는데 한 3~4티정도 자르셨더라구요.. 자른것보고 너무 조금자른거 아닌가 하고 생각했었어요..
실밥푸르고 나서도 원장님께 정면효과가 없는것 같다고 말씀드리자 정면은 3달후부터 효과가 나온다고 하셨었어요.. 정 효과가 없으면 필러를 넣자 하시더라고요..
왠지 알수없는 배신감이 들기도 했고요..ㅠㅜ
두번째 아프지는 않는지..귀뒤 흉터는어떤지..
절대 아프지 않아요..수술후 마취가 풀려도 아프지 않고 밥도 조심해서 잘먹었구요.. 3일후 저는 아무 지장없이 출근도 했고 사람들은 그냥 얼굴에 살이 올랐다 생각할 정도였으니까요..정말 일상생활에는 먹는것말고는 별로 불편한것 못느꼈어요..
귀두 흉터도 2주후 실밥푸른후에 괜찮았구요..그런건 절대 걱정하실것 없답니다.
세번째 어디 병원에서 했는지..
솔직히 제가 병원 홍보하는애도 아니고 처음에는 어디서 했는지 몇몇분한테는 쪽지 보내드렸는데 제가 이글을 남기는것은 제가 수술한 병원이 아닌 수술효과가 그닥 좋은것 같지 않다는 입장이라서 병원이 어딘지 말씀은 못드릴꺼 같아요~~병원은 너무 친절히 잘해주셔서 양심에도 좀 찔리고요...
마지막으로
사각으로살고계신 분들은 옆모습만이라도 갸름해지믄 얼마나 좋을까 하시겠지만..막상 수술후엔 나 자신도 모르게 욕심이 하나둘 생기더라고요...^^
한두푼 하는수술도 아니고
아..이럴꺼면 그냥 고생스러워도 입으로 할껄 그랬나...하기도 하고...
잘생각하고 수술하세요~~
우리모두 예쁘게 사는그날까지....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