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병원선정하느라 지방임에도 불구하고
서울로 힘겹게 알아보고있습니다.
광대하는 방법이 조금씩 다르던데요?
어디는 잘라서 빼낸다는 곳도 있고 어디는 골절만 시켜안으로 넣는다고 하네요.
두가지방법이 있다면 어느 것이 더욱 효과적인가요?
제가 나이가 30대중반!
볼처짐때문에 선뜻권하지를 않으시네요.
볼쳐짐 있으신분 혹은 나이들어 하신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두 삼십대 초반인데 두피절개하면 안면거상도 함께할수있대요.저두 만약 광대를하게 된다면 두피절개하려구요.볼쳐짐도 가장 적다네요.
클레오2005-12-26 (월) 02:4318 Years ago
Address
잘라서 빼낸다는거랑 골절만 시켜서 안으로 넣는다는거랑 말만 다르지 같은 방법 같은데요;; 수술방법은 어디나 똑같습니다. 말만 다르게 할뿐이지.. 광대를 골절시켜서 뼈를 어느정도 잘라 빼내서 안으로 넣는거예요. 저도 수술했습니다.
ㅎ히루2005-12-26 (월) 08:3418 Years ago
Address
골절시킨 후 어느정도 뼈를 잘라, 자른 뼈를 빼내고 고정시키는 방법이 있구요, 골절시킨 후 뼈를 잘라내지않고 밀어넣는 방법도 따로 있습니다.
효과는 비슷합니다. 튀어나온 광대를 안족으로 넣은때는 골절시킨 후 밀어넣는 방법이 사용되구요, 광대의 옆 폭이 넓은경우는 뼈를 잘라 빼내는 방법이 주로 사용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희경우는 비대칭인지라, 한쪽은 골절 후 밀어넣고, 한쪽은 뼈를 조금 빼낸 방법으로 수술했습니다.
어떤것이 좋고 나쁘고의 차이는 없어요. 다만 뼈를 뽑아내는 경우, 나중에 부작용이 났을때 재수술이 굉장히 어려워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어주는 뼈가 모자라는 문제때문에 어떤분들은 머리뼈를 이식하는경우도 봤구요..
광대의 상태에따라 수술방식은 달라지는거구요..숙련된 의사분께 부작용 없는 수술받는게 가장 최우선이겠죠? ^^;
캬캬캬2005-12-26 (월) 10:5118 Years ago
Address
전 나이 땜시 두피절개로 했구요...나이 때문이라시면 아무래도 부작용이 걱정되시겠네요. 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두피절개를 알아보심이 좋겠어요. 뭐 전 제 선택에 만족합니다^^
비비안리예요2005-12-27 (화) 02:5018 Years ago
Address
안면거상이 뭐예요?
성형걸2005-12-31 (토) 22:4718 Years ago
Address
전 이번에 광대할때 안으로 밀어넣는거 했는데 그리고 안에단 자연적으로 녹는 고정하는뭐시기;; 들어가고..암튼 이방법이 낫지않을까여? 뼈 깎는게 좋진않잖아요 ^^ 저는 턱도 빗겨서 깎아내는거 돌려치기;; 했는데,,만족스러워요 암튼 안으로 넣는거 강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