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서 수술비 넘 많이 청구한거 같아 (1200만원) 뒤늦게 글올려 비싼지 여부를 묻던 토토입니다.
오늘 병원가서 열심히 연습한 말과 님들의리플 복사한거 가져가서 왜 여긴 일케 비싼거냐 글구 볼에 지방 넣은 거 맘에 안들어서 빼구싶다..모 이런걸 단단히 맘에 담고 병원갔엇죠.
근데 돈얘긴 꺼내지도 못하고 볼에 지방 넣은거 다시 빼주시면 안될까여? 하고 바보처럼 오히려 의사샘 맘상할까봐 조심스레 말을 꺼냈답니다.
전 페이스 리모델링으로 이마와볼에 지방넣고 귀족햇거든요.. 근데 샘이 얼굴 요리조리 만지시더니 턱에 지방 넣고 윗입술에 지방넣고 광대도 하자 돈은 따로 받지 않겠다..하시데요..전 이게 웬일인가 싶었어요.
그래서 윗입술아랫입술과 턱에 지방넣고 왔어요. 광대는 이번주까지 결정해서 알려주기로 했는데 맘설여져요.전신마취도 오랜 회복기간도 무엇보다 광대는 효과가 별루 없다는데 꼭 해야하나 그냥 해주겠다는데두 고민되 죽겟어요.
전 옆광대라서 얼굴이 넙대대해보이는 형인데 턱은 약간 갸름해요. 옆으루 퍼진 광대 하면 효과좋은가요?
어느 병원서는 옆광대가 가장 효과 좋다고 안으로 밀어넣는거라는데 님들이라면 하시겠어요?
집두 먼데 그고생을 하며 몇달을 지내기가 무척 심란스럽네요. 첨부터 한다고 할걸 후회도 되구요.
뭣보다 페이스리모델링은 적게 하든 많이 하든 비용은 같은건지.. 원하면 할거 다하고 1200인거 같아요.
옆광대 효과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