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시절부터 부정교합이 있어서 학창 시절에 성장하면서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학교 다닐 때도 턱 가리려고 머리도 안 묶고 다녔거든요, 하루라도 빨리 당당하게 지내고 싶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됬어요!
병원 선택 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후기랑 병원 정보 엄청 찾아봤는데 이유구강이 유명하고 후기 사진 보면 제가 원하는 방향이랑 맞는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됬어요ㅎㅎ 원장님 경력, 그리고 치과 원장님과 마취과 선생님도 계셔서 더 신뢰가 갔었고 무엇보다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예쁘게 해주시는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선수술이 가능해 교정 기간이 짧아져서 회복 기간도 빨라 여러 가지로 마음에 들어서 이유구강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양악수술 하고 나서 숨 쉬는 게 크게 어렵지는 않았고 목 통증은 조금 있었어요. 수술 후 7일차 부터는 혼자서도 멀리 돌아다니기 문제 없을 정도로 괜찮아졌고, 붓기도 빠지고 있는게 눈에 보였어요!ㅎㅎ
수술 후 3주차 때는 입 운동 열심히 해줬어요, 확실히 시간 지나고 실밥도 푸니깐 먹을 수 있는게 많아져서 너무 좋았고 처음으로 라면도 먹어서 너무 행복했어요ㅋㅋ아직은 웃는 게 어색해서 웃는 모습도 많~이 연습했어용ㅎㅎ 한달차가 되었을 때는 시간이 정말 훅훅 갔어요 ㅎㅎ 주말에는 친구들도 만났는데 예뻐졌다고 말해줘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옆모습이 눈에 띄게 확실히 달라져서 완전 만족스러워요~!!
수술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 기분인데 벌써 세달차가 됬어요! 음식도 너무 딱딱한거 빼고는 거의 다 먹고 즐겁게 지내고 있어용ㅎㅎ 두달차 때 보다도 친구들이 붓기 많이 빠졌다고 얘기해줬어요~~그리구 이번 명절에 가족들 오랜만에 만났는데 지나가다 보면 못 알아보겠다고 이미지가 많이 바뀌었다고 너무 귀엽다고 해주셨어용ㅎㅎㅎ수술 후에 칭찬 정말 많이 들었고 요즘 자존감 많이 올라간 것 같아요 ㅎㅎ 만족도도 너무 크고 다시 돌아가도 수술 꼭 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