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이때는 큰 붓기는 점점 빠지고 잔붓기가 생겨나는 시점이였던것 같아요 지인 만났는데 수술한지 모르고 살빠진줄 만 알아요 ㅋㅋ>
<수술 한달째 모습들..>
<사진은 얼굴형은 보정1도 안하고 피부보정만 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로 안면윤곽 수술한지 드디어 한달째 되서 후기랑 전후사진 공개합니다!! 글솜씨가 뛰어나지 못한점 양해해주세여 ㅎㅅㅎ;; 저는 전에 얼굴형은 울퉁불퉁한 항아리 얼굴형이거 그중에서도 광대가 너무 커서 강해보이는 인상이 늘 고민이였습니다 ... 결국 윤곽 수술을 하게되고 저는 안면윤곽3종+광대지흡+관잔지방이식이라는 얼굴의 대공사를 치르게 되었고 통증은 수술끝난 직후가 가장 힘들고 아팠고 후에는 그럭저럭 참을만 했어요! 수술로부터 한 일주일좀 안되게 관잔부위에 두통이랑 머리가 지끈거리는 느낌 났었고 수술후 4일째부터 가운데 아랫니가 시리고 조이는 느낌있었는데 한 3주정도 되니 통증은 사라지고 초반엔 세수하거나 로션 바를때 스치면 욱씬거리는 느낌이 좀 강했는데 시간 지나면서 줄어드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앞에 후기에도 말했듯 감각은 수술끝나고도 다 느껴졌고 지금도 턱주위에 뭐 묻었거나 흘려지면 다 느껴져서 바로 닦아요 ㅋㅋ 근데 광대랑 관자부위는 만지면 좀 멍멍한 느낌은 있어요! 그치만 일상생활에 크게 불편한점은 없구 별로 신경쓰이지도 않아요!! ㅋㅋ 씹는거는 초반엔 부드러운거 위주로 먹어야 해서 죽이랑 두유로 대체했고 일주일뒤부터 일반음식도 조금씩 먹었어요 계란말이나 국도 식혀서 먹었고 2일째엔 라면도 잘게 잘라서 먹었습니다 ㅎㅎ 병원에서도 씹는 연습해야 한데서 씹을려고 계속 했고 입벌리면 지금은 손가락 2개정도는 들어가요 ! 수술전엔 3개 들어갔구요! 뭐 지금은 돼지갈비도 아무렇지 않게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얼굴붓기는 4일차때 최고치로 부엇고 그후에 더 부어지거나 하는건 없고 서서히 빠져가는것 같아요 저녁땐 빠졌다가 자고 일나면 붓기좀 생기고 그리고 눈에 피멍이 들었었는데 원장님께서 피멍든건 오래 갈수 있다고 하셔서 한3주차때 다 사라진것 같아요!
그리고 광대쪽에 노란멍은 2주정도면 없어졌구요 저는 붓기관리는 4일정도는 호박죽먹고 일주일정도는 엘라스에이 붓기약이랑 노블루겔 2주정도 멍부위에 발라주고 산책은 그리 오래는 하진 않았어요 30분-1시간정도 초반에 하고 아니면 집안에서라도 움직일려고 했습니다! ㅎㅎ 한달정도 되니 붓기도 많이 사라지고 완전 제얼굴형 같고 거울볼때마다 신기해요 ㅎㅎ 선이 매끄러워지고 광대가 사라져서 그런지 스트레스도 없어지구요! 자신감이 그래도 생긴달까...? ㅎㅎ 궁금한거 있음 댓글 달아주세요~ 윤곽 준비하시는분들께 도움되셨음 좋겠습니다! 성형은 뭐든 신중하고 안전하게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