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에 ㄷㄹX 이라는 곳에서 3D광대축소술 과 바비라인코 ? 였나 수술했습니다.
그런데 ㅡㅡ 광대는 하나도 안들어갔고 비대칭에 ㅡㅡ 코는 휘어 가지고 그곳에서 재수술2번에 재수술할때마다 일주일후 휘어있는 실리콘 보형물을 손으로 때어내서 위치를 옮긴후 눌러서 부착시키더라고요(엄창 아팠습니다)
이짓을 2번 했습니다. 재수술 포함 5번 코를 만졌네요 하지만 결과는 아직 휘어있구요 실리콘 안에서 놉니다 일루갓다가 절로갓다가 항상 제가 힘으로 자리잡아서 눌러주면 하루이틀 그자리에 있습니다 ㅡ 코도 코지만 제일 스트레스 였던건 광대비대칭에 수술했지만 효과 없이 튀어나와있는 광대..
그래서 20대 중후반인 지금 재수술 결심하고 저는 3군데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ㅇㅇX ㅍㅇㅅㄹX ㅈㅇㅇX. 이중에서 상담받아본곳은 ㅇㅇX ㅍㅇㅅㄹX 두곳만 갔어요 왜냐면 ㅇㅇX 에서 견적을 뽑아줬는데 예약금 걸어야지 그비용 유지시켜주겠다 오늘 예약금 안걸면 다음에 이곳에서 수술해도 이금액으로 안된다고 삼당실장이 얘기하더라구요 처음 ㅍㅇㅅㄹX. 이곳에서도 삼당실장이 예약금 걸라고 그러더니 요즘은 다이런가봐요??
상담내용은 ㅍㅇㅅㄹX 여기서는 광대 확실히 줄일수 있다 자신있게 얘기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얼굴이 긴편이고 무턱끼가 좀있고 비대칭이 있으니 앞턱이랑 양악을 해야한다라고 했습니다.
ㅇㅇX 여기서는 ct로 광대상태를 보시더니 광대수술은 고정도 잘되어있고 하지만 실력없는 의사가 했는거같다 광대가 하나도 줄지 않았다 그렇지 않냐고 되물었고 맞다라고 했습니다.
( 진짜 광대는 지금이라도 첫수술했던 의사 찾아서 1인시위라도 하고싶네요 죽일년 ㅡㅡ여자의사 였음) 어휴 여튼 여기선 양악얘긴 안했구요 광대 재수술하고 무턱 있는데 앞턱 하면서 아큐브로 이중턱 살을 빼자고 하셧고 사각턱이랑 긴곡선 같이하면 효과가 좋을거다 라고 얘기 하셨어요.
이둘 병원중에서 엄청 고민했어요 제가 생각했을때 전 양악수술이 꼭필요한 얼굴은 아니지만 하게된다면 드라마틱하게 변할거 같긴 했고 윤곽3종으로 하면 드라마틱하기보단 자연스럽게 좋아질것같다는 생각이들었죠 하루 고민해보고 양악은 무섭기도 했고 회복기간도 너무 길기에
ㅇㅇX 병원에서 수술받기로 합니다..
여튼 현재 재수술한지 12일차 입니다..
그동안 저는 제얼굴은 성형으로 어떻게 할수없다고 생각 하며 살았습니다.
첫수술 병원에서 원래 얼굴 광대가 많이 튀어나왔고 뼈가 두꺼워서 최대한 넣은게 이정도다. 비대칭도 원래 사람마다 조금씩은 있는거다. 라고 얘기했거든요....
하지만 재수술 하고나니 12일차에 수술결과를 판정하긴 힘든 시기지만 붓기가 아직 다 빠지지 않았는데도 얼굴이 많이 작아지고 라인도 많이 깔끔 해졌습니다. 막 드라마틱 하다고 하긴 힘들지만 자연스럽게 얼굴이 작아진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이마가 항상 넓어 보였는데 이마가 안넓어 보이는 효과는 덤으로 얻었구요 아침엔 붓기때문에 바뀐것을 잘모르겠다가 저녁되면 붓기가좀 많이 빠져서 거울보면 와.... 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아침엔 스트레스 받고 저녁엔 행복하네요ㅎ 아침 저녁 얼굴변화가 이렇게 심할줄은 몰랐습니다. 제가 잘붓는체질이긴 하지만 다른분들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아침얼굴이 결과얼굴이면 전 이세상을 살아갈 자신이없습니다.. 여튼 사실 수술후 카페들을 보니 병원좀더 알아볼걸 좀더 돌아볼걸 이라는 후회는 남았지만 ㄷㄹX 에서 첫수술했을때를 기억하면 어휴~~ 아주 의느님을 만났습니다 ㅎㅎㅎ 그렇다고 아직 100% 만족한것은 아니구요 만족도로 따지면 10점 만점에 6.5점 정도인것같아요 아직 붓기때문에 턱쪽은 어떨지 가늠하기 힘들어서 나중에 2달에서 3달차에 붓기 다빠지면 어떨지 후기또 올리겠습니다. 엄청 긴글 인데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