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후기적었는데 벌써 7일차후기적네요
3일차 내원해서 입안 확인 후....
저 왼쪽 절개선 윗부분쯤에 물집조그마한거 잡혔어요 ㅜ 지흡절개부위 크기만하게 작지만 피부가 약하면 물집생길 수있다고하면서 뭐 붙여주셨어요.
4일차때 시험칠게있어서 시험칠때는 땡김이 벗고 셤쳤어용... 약 2시간...? ㄷㄷ
벗으니까 붓기가 막 올라오는 것 같은느낌 ㅠㅠ
땡기미하고 셤칠랫는데... 땡김이가 커서 너무 수상해보여서 안되겠더라구요 ㅠㅠ
다른분들은 이런일 없겠지만 정말 불안했어요..
시험때문에 산책도 못해서 따뜻한물로 샤워하는 정도로만 피순환 시켰어요..ㅠㅠ
시험끝나자마자 땡김이 압박 좀 세게하고 집와서 쉬었죠..
7일차때 겉실밥 뽑으러 내원해야해요.
근데 전 어제갔다왔어요^^;
겉실밥 뽑을때 하나도안아프다면서 긴장하지 마라하시더라구요. 진짜하나도안아파요 ㅋㅋ 각각 한땀씩..
붇기도 많은 편은 아니래요.
오늘은 3일차때 한 얼굴위에 붉은 빛 쬐는거에다가 추가로 레이저붓기케어까지한대요! 3일차때 한 건 붓기케어가 아니였나..?
붉은 빛 쬐는거 10분정도하고 레이저로 얼굴 문질문질.. 딱딱한 볼이나 턱 붇기 있는 곳에 좀 많이해줬으면 했는데 턱 수술한 입안절개부위 주변으로 많이하시더라구요.뭔가 아쉽게 끝났어요 ㅜㅜ 오래오래하고싶었는데 ㅎㅎ
마지막으로 팩 하고 끝~그리구 다음주에 입안실밥뽑는 날짜 예약하고 왔어요.
이제 땡김이는 세게 압박안해도 되는데, 저는 지흡때문에 두르는정도로만 해달라고 하셨어요.
붇기는 오른쪽왼쪽 짝짝이로 빠지고있어요.
아래턱 지흡한 부분은 아직 전체적으로 딱딱하구요..
볼 붇기는 처음엔 비슷하게빠지고 괜찮았는데..
왼쪽붇기가 지금 조금 더 커요.
오른쪽 붇기가 더 커질거같아 (원래 오른쪽 턱이 더 컸음) 오른쪽을 좀 더 신경썼었는데 신경 안쓴 왼쪽이 붇기가 더 많네요 ㅠㅠ
얼른 빠졌으면 좋겠어요...
3일째인가 4일째인가 입 가에 노란색+보라색 멍이 올라오더니 현재, 보라색멍은 새끼손톱만하게 남아있고 대부분 노란멍으로 되어있어요.
목에는 보라색멍이 좀 컸는데 지금은 보라색은 거의 안보이고 목이 앞부분이 전체적으로 노래요.
지금 입벌리면 손가락 최대 2개들어가긴하는데, 자연스럽게는 하나반 정도 들어가요.
잘먹어야 붇기 빨리빠진다는 글 보고(진짠지 아닌진.모름) 3일차때 멍청하게 초코비스킷 먹다가 입천장 다까졌어요... 단게 땡기더라구요....앞니로 씹고 혀랑 입천장으로 뭉개서 먹었는데...멍청한짓이에요. 다들 이러지마세요........
이제 뭐..
일주일 시간지나가는 걸 기다리다가 입안실밥 뽑으러가야죠 ㅎㅎ 얼른 입안실밥 뽑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