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은 원래 쌍거풀이 있는 눈이었는데 계속 풀리고 눈 앞이 막혀있는 눈이여서 쌍거풀 수술을 하기로 결심했어!
일단 결론부터 말 하자면 난 너무너무 만족해!!
제목에서 봤었던 것 처럼 내가 쌍수 했다고 말 안하면 진짜 아무도 몰라!! 내가 쌍수 했다고 하면 다들 엄청 깜짝놀람!!
너무 자연스롭게 잘 됐다고 다들 놀라워해
일단 나는 눈 전문 병원에서 수술 하고싶어서 엄청 알아보고 상담을 갔는데 너무 믿음이 가서 여기서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어! 심지어 개학 한달 남았었는데 한달밖에 시간 안남았어도 여기서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었어ㅎㅎㅎ
근데 이 병원 선택하길 너무너무 잘 한거같아
원장님 손 기술도 너무 좋으시고 엄청 친절하셔! 상담실장님, 간호사쌤들도 그렇고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셔!!
심지어 내가 앞트임 실밥 푼지 이틀만에 자다가 뭘 어떻게 했는지 앞트임 꿰맨 곳이 풀려버려서 다시 꼬매야했는데
다시 꼬맬때 원장님께서 나 대신 아파해주시는거 같아서 나는 너무 감동이었잖아ㅠㅠ 그리구 잘 꼬매주셔서 별로 티도 안나!! 그리구 내가 쌍수 한지 일주일만에 우리 사촌언니도 내 눈 보고 쌍수 하러 여기로 갓어…!! 언니가 갈 정도면 얼마나 잘 됐는지 알겠지!
심지어 내 친구도 내가 한 병원에서 하고싶어해ㅋㅋ
그리구 일단 쌍수 하고 나서 눈도 엄청 커지고 사진빨도 더 잘 받고 맘에 들엉ㅎㅎㅎ
난 자려한 눈을 원했지만 나랑 안 어울리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라인 잡았는데 자려해.. 너무너무 맘에 들어!!
그리구 화장을 안해도 얼굴이 화려해져서 나 이제 썬크림만 바르고 다니잖아!! 진짜 썬크림 바르고 눈썹만 그려도 거의 풀메 수준이야 진짜..
난 다음에 다시 쌍수 한다고 해도 여기서 할래!!
다들 여기 가는거 추천해!!
사진은 내가 인스타 필터 써서 스티커가 잇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