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잉 진료 없이 딱 제 눈에 맞는 시술을 권해주셨고, 잡아 주신 라인도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이 병원으로 선택했어요. 수술 전날에 주의할 점을 전화로 미리 알려줘서 잘 대비해서 갈 수 있었어요.
수술은 얼마 안걸렸고, 주변 친구들이 부분마취가 정말 아프다고 해서 많이 걱정했었는데, 여기 병원에서는 전신마취를 한 상태에서 부분마취 주사를 놓다보니 전혀 안아팠어요.
수술 후 첫번째 사진이 당일 날 사진인데, 수술 당일에도 많이 안부었었고, 아프다거나 불편한 부분도 없었어요. 실밥 빼기 전 1주일 동안 틈틈이 얼음찜질 해주니 붓기가 정말 하루하루 눈에띄게 빠지더라구요. 자연유착을 하기도 했고, 병원 자체가 붓기가 많이 안붓도록 수술해주시는 것 같아요. 수술 후 2번째 사진이 수술 1주일 뒤 실밥 뺀 직후 사진인데 그쯤되니 거의 수술 티 안나는 수준이 되더라구요. 저는 눈 주위에 멍도 거의 없었어요.
병원 내부도 깔끔하고 상담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수술 받을 수 있었어요.
눈이 작고 눈사이 거리가 먼게 컴플렉스 였는데 수술 후가 너무 만족스러워요.
수술 하고 주변 친구들이 다들 너무 잘됐다며 병원 소개시켜달라는 말 많이 들었고, 가족들한테도 추천해서 예약까지 한 상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