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수술을 고3때 다른 병원에서 했는데 라인을 너무 얇게 잡아서 안으로 말려들어가버리고 작은 눈때문에 인상이 밋밋해보여서 수술을 걸심했어요!
저는 눈수술할때 쌍거풀이 너무 크진않으면서 (자연스럽게)큰눈으로 햐달라 그래서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 하진 않았었는데 기댜이상으로 결과가 나와서 놀랐어요!!!붓기두 첨은 좀 부었지만 수술한지 일주일 뒤에확 빠졌어구요!!눈에 넘 많을걸 해서 부자연 스럽게 되면 어쩌나 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해주셔서 지인들은 매몰만 새로 한줄 알아영!!
원래계획은 눈만할예정이였데 눈도 너무 만족스럽게 잘되고 병원도 까다롭게 보고 간곳 이기도 해서 첫번째 치료 갈때 그냥 원장님 손 믿구 턱보톡스랑 입술 필러 녹이기 를 받았었는데 너무 안아프게 잘해주셔서 두번째 치료 갈때 이마 필러까지 맞구 왔어용!
이마필러랑 입술 녹이기 같은 경우는 정말 너무 아프다고 들었는데 원장 님이 신경 써주셔서 정말 하나도 안아팠어요! 입술 필러는 정말 넣는거 보다 빼는게안아팟어용 진짜진짜 친구들도 제 이야기 듣고 여기로 필러 녹이러 가고 또 제 동생도 제가 입술 필러 놔줬는데 저는 다른 병원에서 필러 넣을땐 아파서 아 입술필러는 원래 아픈것이구나 했는데 동생은 여기서 이번에 맞고 하나도 안아팠는데 왜 겁주냐면서 어이없어하더라구여 ..ㅋㅋㅋ모양도 이쁘게 됫어요!!
이마 필러는 맞고 나서는 말랑해서 걱정했었는데 원래 자리 잡을때는 그런거라고 하더라고요!! 지금은많이 자리 잡아서 손으로 눌러도 변형이 없어용!!
코로나따문애 마스크를 써서 사진을 잘 안찍었더니 사진 찍는 기술이 줄었어용 ㅠㅠㅠ사진보다실물이 더 자연스럽고 괜찮은데 이번에도 사진에 다 안담겨서 아쉽네용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