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짝눈이 스트레스라 쌍꺼풀을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짝눈이다보니 양쪽 눈 뜨는 힘이 달라서 눈썹 문신하러 갔을 때도 눈썹 움직임이 달라 힘들고, 쌍꺼풀이 없는쪽 눈꺼풀이 처져 있으니 나는 안피곤한데 피곤해 보인다는 말도 종종 들었어요.
그러다보니 눈에 힘을 더 빡 줘서 눈썹까지 치켜 뜨려고 하니까 더 금방 피곤해지기도 한거 같아요. 얼굴 근육도 많이 쓰면 피곤해지는거 아시죠?
아무튼 그렇게 결심을 하고부터 인터넷에 후기를 엄청 많이 찾아보고 쌍꺼풀로 유명한 병원과 원장 선생님까지 추려서 6군데나 상담을 받으러 다녔어요!
그 중에서도 제가 이와백 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요,
1. 환자 한명 한명에게 집중할 수 있는 병원 시스템
쌍꺼풀로 유명한 병원들 찾아다니다보니 가는 곳마다 환자도 너무 많고 상담실장님도 의사선생님도 너무 많았어요. 대기 시간 긴것은 말할 것도 없구요. 이 방 저 방, 이 사람 저 사람한테 불려다니는 기분이었어요. 물론 분업이 잘 되었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요..^^ 그래도 저는 상담 초기부터 수술 집도 해주시는 원장님이 직접 상담을 천천히 해주셔서 좋았어요.
2. 편안한 분위기
쌍꺼풀 한번 하게 되면 어쩌면 평생을 가지고 가기도 하고, (요즘쌍꺼풀은 수술도 아니라지만) 그래도 눈에 칼이나 바늘이 들어가는데 긴장이 안될 수가 없잖아요. 그런데 이와백 성형외과에서는 편안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특히 상담실장님이 정말 편안했는데요. 요란하게 설명하시지도 않으시고 하는 얘기 다 잘 들어주시고 빠른 결정을 부추기지도 않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 내부도 조용하고 차분했어요.
3. 원하는 수술만 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저는 짝눈이 고민이라 쌍꺼풀 수술을 결심하게 된거라 한쪽눈만, 반대쪽눈이랑 똑같은 모양으로 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큰 변화를 원한것도 아니었구요. 그래서 한쪽눈만 매몰하고 싶었는데, 다른병원에서는 부분절개, 양쪽눈, 지방제거까지 말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백두흠 원장님은 딱 제가 원하는 것만 하게 해주셨고, 대신에 제가 원하는 것만 했을 경우 눈 모양이 어떻게 될지 잘 설명해주셨어요. 물론 더 많은 시술이 반드시 필요했을 경우에는 원장선생님이 말씀해주셨겠죠? 그리고 꼭 필요한 수술만 하니까 다른 병원보다 가격도 저렴했는데 이부분도 큰 선택 요인중에 하나였어요!
그래서 제 눈이 어떻게 되었냐면요.. ㅎㅎ
제일 첫번째 사진은 수술전 짝눈인 상태구요, 그다음 사진부터 당일 직후, 당일 저녁, 다음날 아침, 다음날 저녁 순이에요.
첫째날 저녁부터 이미 붓기가 많이 빠졌어요. 둘째날 아침부터 쌍꺼풀 수술하길 진짜 잘했다. 진작할걸!!! 생각했어요.
이제는 화장도 합니다 ㅎㅎ
붓기가 빠지기까지 일주일 정도밖에 안걸렸어요. 제 어머니는 제가 아직도 쌍꺼풀 한 줄 모르세요 ㅎㅎ
마지막 눈감은 사진은 방금 찍은 건데요, 어느쪽을 수술했는지 모를만큼 감쪽 같아서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그럼 이제 제가 지금까지 느낀 쌍꺼풀 수술 후 주의점에 대해 몇가지 공유할게요~
첫째, 쌍꺼풀 수술 후에 몸과 마음이 충분히 휴식할 수 있는 시기에 하시기를 추천 드려요.
붓기가 빠지고 회복이 되는 기간 동안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편히 쉴 수 있어야 스트레스도 안받고 회복이 잘 되는거 같아요.
둘째, 병원에서 지키라고 주의사항 말씀해주신것 잘 지키세요.
저는 얼음 찜질을 성실하게 하다가 붓기가 좀 빠졌다 싶어서 안했는데 그때부터 멍이 올라오더라구요. 금주 하시구요, 화장하시 마시구요!
너무 만족스럽게 쌍꺼풀 잘되서 꼼꼼하게 후기 작성해봅니다 ㅎㅎ
백두흠 원장 선생님, 그리고 실장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