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두서가 없을 수도 있는데 ㅜㅜ 그래도 최대한 열심히 후기를 쓰겠습니다...!!!!!!!
우선 저는 앞트임을 한지는 거의 3년이 됬구요!
어렸을때부터 주위 친구들에게 눈과눈사이가 넓다는 소리를 들은 이후로 컴플랙스가 되서 항상 안경을 쓰고 다니다가
고등학교 1학년 올라와서 더욱더 외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쌓여서(그때는 정말 모든 사람들의 눈과눈사이를 쳐다볼 정도였습니다...)
결국 여름방학에 앞트임만 하기로 결심해서 지인분의 소개롤 강남에 위치한 ㅇㅂ성형외과에서 앞트임을 했습니다.
사실 이병원은 복원전문?이기도하고 큰 대형병원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지인분이 여기서 했다길래 그 당시에 성형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던 상태였길래 여기서 하게되었습니다!!!
4cm이상?이였던미간이 아마 양쪽으로 해서 최소 0.2mm씩은 해서 앞트임을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실 고등학생 여름방학은 3주채? 안되는 아주 짧은 방학인데 제가 개학해서 학교 갔을때 (애들이 알아챌까봐 엄청 조마조마 했어요...ㅜㅜ) 정말로 모든 주위 친구들 반응이 뭔가 되게 이뻐졌는데 어디가 변한거지???? 이런반응이였습니다.
그때부터 진짜로 제 컴플랙스를 고쳐서 그런지 제 자신에 대해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기고( 어렸을때 놀림받은게 저는 엄청 상처였거든요...) 친구들이랑도 더 자신있게 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 참고로 앞트임 하고 나서 실밥푸는거 포함해서 3회이상? 가서 사후관리? 상태 검사? 를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도 뭔가 믿음직스럽고 해서 더 좋았던거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