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처음들어왔는데 예전에 저도 고민많이했던 기억이떠올라 오래전 후기를 적어볼게요. 저는 5년전 한번의쌍커풀수술로 성공해서 재수술없이 지금까지 잘살고있습니다. 너는 인아웃라인이지만 아웃라인에가까운눈이고 라인도 두껍지도 얇지도않게 저한테 잘어울리게 수술해주셨어요. 매몰로 수술했구요. 이병원이 여기에서 유명한지는 모르겠지만 저의지인은 저의 추천에 모두 여기서 수술했고 단한명도 이상하게변하거나 하는 문제는 발생하지않았습니다. 물론 시간이지나고 더두껍게할걸 하는 후회를 가진분들은 먗몇있었습니다ㅋㅋ여기서 수술하신 다른분들은 모르겠구요.
쌍커풀한번에 성공하지않았다고해서 육개월만에 재수술하고 그러지마세요ㅠㅠ 조급한건 항상 우리를 불리하게만듭니다. 눈도 쉬는시간을 줘야되요그래야 흉도덜지고 그러거든요.
저는 원래좀 붓기도 많은편이고 또두껍게해서 붓기가 오래갔는데 일년이년 지나니까 엄청 자연스러워지고 지금은 한지도 몰라요사람들은ㅋㅋㅋ 라인이 다르다고 그러시는데 저도 라인이백퍼센트맞지는안ㄹ아요 원래 눈크기도달랏고 근데 그눈크기에맞게 눈을뜨면 비슷해보여요 그래서 눈감앗을때 라인다른건 신경쓰지마세요 지금혹시나 쌍수한지 얼마안되셨는데 두꺼운라인을 굳이 눈감으면서 쳐다보며 라인이다른거같은대..? 이러면서 조급해하시지마시고 일년은 기다려보세요 그리고 제가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건 앞트임뒷트임은 함부로하지마세요 그거어울리는사람 몇없습니다 앞에가 막혀있다고 터야되!이러지마시고 심사숙고하세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