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한지 5개월이 지났어요!
완전절개랑 눈매교정이랑 앞트임했구요.
일단, 앞트임 정말 자연스럽게 됬고, 눈매교정은 정말 짝눈이 심했는데도 잘 교정이 되었는데요. 쌍꺼풀도 미용실 아줌마가 잘 됬다고 해주시기도 했구요. 그런데..
왼쪽은 편안하고 윙크도 되고 눈썹도 들썩일 수 있는데 오른쪽이 불편하고 윙크 못하고 눈썹도 들석이지 못해요.. 그리고 가끔씩 찌릿하고 아플때도 있구요.
지금 쌍꺼풀 라인이 살짝 달라요. 다들 못 알아 보다가 제가 말하면 알아 보거든요? 저는 너무 신경쓰여요. 사진찍으면 완전 티나기도 하구요.. 심하게..
편안한 왼쪽눈 라인이 앞쪽은 오른쪽보다 더 얇고 뒤쪽은 더 누꼅고 라인도 좀더 길어요. 제 생각에는 오른쪽을 너무 눈매 교정으로 너무 당긴것 같은데..오론쪽 속눈썹이 올라가 있기도 하구요.
그리고 왼쪽눈 라인 끝에 뭐가 난 것처럼 뽈록 올라와 있어요. 이거 수술할때 매듭이라던가 뭘 잘못 한거 아닐까요?
6개월 되면 병원에 가서 말하려고 하는데요. 재수술 해줄까요? 심한 짝눈이 아니라서 .. ㅠㅠㅠ
그리고 눈매교정이 쌍꺼풀수술이라면서요? 어차피 흉터때문에 .. 전 쌍꺼풀 수술 돈 따로 내고 눈매교정 돈 따로 냈거든요? 그거 말하면 돈 받을 수 있나요?
처음엔 그냥 살자 했다가 점점 신경이 쓰이더니 이젠 잠을 설칠 정도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