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에 쌍꺼풀+앞트임했구요
제 수술전 눈이 어땠냐면요..
안검하수는 아닌데 눈꺼풀에 힘이 많이 없어서 졸려보이는 그런눈이었어요.
몽고주름도 심하고..병원에서는 매몰을 추천하더라구요.그 병원이 입소문이 되게 좋은 곳이라서 상담받고 바로 수술을 결심했어요.
앞트임+매몰로 90인가 주고 했던것같아요.참 멍청하죠..여러곳 상담받고 신중하게 결정했어야하는데..
재수술 문의하러 여러 곳으로 상담 받으러 다녔었는데 가는곳마다 하는 말이 왜 매몰을했냐고..매몰로 하면 안 되는 눈이었다고......게다가 제가 수술 받으러 간 그 병원 의사분이 성형외과 전문의도 아니었대요...그런데도 어떻게 사람들이 그렇게 많을 수가 있는건지 정말 미스테리..
수술후..눈꺼풀에 힘이 없어서 눈은 항상 무겁고 졸려보이는것도 여전..그냥 눈 위에 두꺼운 줄 하나 생긴느낌?;;눈이 게슴츠레 떠지니까 라인이 두꺼운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되게 두꺼워보이더라구요.수술후 10개월이 지난 후에도 애들이 붓기 언제빠져?라고 물어볼정도..ㅠㅠ앞트임도 깨알만큼 터놓고..흉터는 흉터대로 남아있고..성예사에 사진 한번 올렸었는데 반응이 역시나..그게 앞트임 한거냐..몽고주름이 그대로 남아있다..
성형 한번도 안 해본 애도 알아보더라구요..저 앞트임한거..그렇다고 라인은 괜찮았냐..그것도 아니에요ㅠㅠ..눈 앞부분 라인이 쳐진데다가..실밥도 만져졌으니;;양쪽 다 이상했어요.의사 말로는 앞트임하면서 라인이 왜곡됐네 뭐네 그러던데 뭔소린진 모르겠고..그냥 망한거죠 뭐ㅠㅠ
재수술하려면 눈매교정으로 해야하는데 그만한 돈도없고..그 병원에서 눈매교정할거면 눈매교정비용에서 전에 쌍꺼풀했던 비용만큼 빼준댔는데 솔직히 그 병원에서 다시 하고싶지도않고 비용 마련하는데 시간도 좀 걸릴것 같고,.그냥 넘어가긴 아까워서 아쉬운대로 그냥 눈 앞부분만 건드리기로 했어요......수술 전에는 정말 간단한 수술인것 처럼 말씀하시더니..참......
어리다고 무시하는건지
수술하면서 미치겠네ㅡㅡ이러시질않나
나중엔 욕까지하시더라구요
씨......ㅂ이소리만 제가 5번은 넘게 들었어요
그리고..원래 수술할땐 정신이 없잖아요
위에 조명이 너무 밝아서..정면을 보라고 해서 봤는데 제 눈동자가 다른곳을 향해있었나봐요.
'아 정면보라고!!'이러는데 진짜 철렁하더라구요.무서워서..
그리고 더 황당한게 나중엔 전화받으러나가셨다는거ㅋㅋㅋ간호사도 당황했는지 자기네들끼리 소근소근..
눈수술하고 울면 안되는데 너무 화가나서 한참을 울었네요..원래 화나면 우는성격이라..원래 as는 다른 병원들도 이렇게 성의없이하나요?
저 정말 어이없어서...이런 병원이 어떻게 이렇게 입소문이 좋을 수 있는건지..
이 글 읽으시는 분들 중에서 혹시 성형계획있으시면 저처럼 멍청하게 입소문만믿고 병원 고르지 마시고 꼭 여러곳 상담받아보고 하세요!!저 지금 정말 후회막심입니다..ㅠㅠ as해봤자 오십보백보인데 아프기만 더럽게 아프고 병원에선 완전 푸대접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