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전에 쌍커풀 수술을 했었는데 풀려서 압구정에 있는 병원에서 6월2일에 수술했어요~!
6시에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실장님이 정말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꼼꼼히 상담해주셨어요~!(원장님께서 참 귀여우셨드랬죠~)
정말 한 50분정도를 상담해주셨어요~!
제가 앞트임을 하면 눈이 몰릴까봐 걱정했더니 눈꼬리를 위로 올려 눈이 더 커지는 윗트임 수술과 매몰을 추천해주셨는데 가격은 제가 재수술이여서 합쳐서 160에 했어요!
상담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실장님께서 엘레베리터 앞까지 배웅해주셨어요~
수술실 들어가는데 간호사언니께서 손잡아 주시더라구요~
일단 너무 좋았던것은 일단 수면마취하고 수술을 해주시는 점이 너무좋았어요!
전에 다른곳에서 수술했을때는 국소마취를 했었는데 정말 너무 아파서 힘을주는바람에 멍이 많이 들었었거든요~
마취에 깨서 눈을 떠보니 벌써 회복실이 였어요~! 엄마랑 같이 갔었는데도 실장님이 옆에서 계속 토닥여 주시고 어지러울까봐화장실도 같이 가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ㅠ3ㅠ
붓기도 쑥쑥 빠지고 어제는 친구들을 만나러 나갔는데 한달도 안됐는데 이쁘고 자연스럽게 잘됐다고 신기해 하더라구요~!
화장할때도 쌍커풀이 이쁘니깐 더 잘그려지고 너무너무 좋아요!>3<
수술하고나서도 저는 별로 아프지 않더라구요~ 호박즙같은것도 그냥 안먹구 멍도 별로 안들구 다만 세수를 못하니깐 오빠가 더럽다고 가까이 오지 말라고 하더라구요ㅠ3ㅠ 아무튼 이뻐져서 너무 좋아요~!(일단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히히)
눈 붓기 더 빠지고 7월 2일에 경과 보고와서 사진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