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
Point
0
Post
Commnet
  • KR
  • EN

Eyelid job

Prev  Next  List

한쪽만 재수술.

헤나 2005-04-15 (금) 19:15 19 Years ago 1286
제가 99년에 부분절개로 눈을 했는데요, (잘 기억이 안나요..매몰이었는지 부절이었는지.. 부절같네요)
작년부터 오른쪽이 슬슬 풀려서 화장하면 생기고 안하면 풀려있는 상태였지요. 압구정과 신사 두곳에 병원이 있는 피부과도 위층에 붙어있던 어떤 큰 성형외과서 했는데(이곳 이름도 격이 안나요.,. 나 바보 -_-;)
한 4년넘으니 슬슬 풀리더군요. 이번에 일주일정도 시간이 나서 고민하다가 여러군데를 가봤는데, 강남쪽은 한쪽만 살짝 다시 집는데도 80만원정도 불르더군요. 그래서 명동으로 나와서 몇군데 가서 딜하고 했어요..
가격은 요즘 쌍커풀하는 가격의 딱 반.. 한쪽이라고 원래 반가격은 아닌데 선생님이랑 가격 조정했어요.
풀린쪽 앞쪽만 다시 찝었구요, 지금 3일됐어요. 보기에 새로한눈이 쌍겹이 더 찐하고 아직 살짝 점처럼 멍이 든 상태라 티가 나지만, 쌍까풀을 예전에 해봐서 그런지 점점 옅어지고 몇개월 지나면 양쪽 비슷해 질꺼라 믿습니다.
여기보니깐 매몰이나 부절로 저처럼 했다가 한쪽만 풀린분이 많으시길래요.. 후기 올려요.
참 한곳은 ㄱㄷㅈ(의사샘이름)성형외과 였는데, 명동 입구에서 좀 들어가 베스킨라빈스 건물 3층에 있는거에요.
몇분이 쪽지 주셨는데 일일이 답장안하고 그냥 여기다가 글 남겨요. 그럼 다들 이쁜이 되세요~

Comment 0
Prev  Nex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