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검하수 수술한지 4주됐습니다..
근데 아무리봐도 쌍커풀라인이 너무 약한거같아서..
병원에 가보니 원래 있던 수술흉터(어릴적에 했는데 그땐 안검하수란게 먼지도 몰랐고 수술도 없었음.. 원장이 쌍커풀도 안만들고 그냥 지방제거만 한거같음.. 지금 생각해보니 완전 야매)와 지방부족?으로
쌍커풀이 잘안잡힌다면서.. 아예 안생길수도있다네요.. 그래서 재수술 언제쯤 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깐 지금 다시 하면 또 안생길수있으니깐.. 6개월 기다려봐야한다는데..
그리고하는말이 그때쯤되면 흉터가 거의 사라질테니 쌍커풀 안해도 된다는식으로 말하는데 어처구니가없었어요.. 아무리 사라져도 바로 티날텐데요..
어떤 미친사람이 안검하수수술하는데 안검교정만하고 쌍커풀을 안만들겠습니다.. 흉터가 빤히 보이고.. 쌍커풀없으면 안검하수교정하더라도 별로 또렷해지지않는데요..
정말 사람좋게봤는데 자기몸 아니라고 정말짜증나네요.. 자기가 한번 눈에 빨간흉터만들어서 살아보라고 말하고싶네요..
그리고 더 황당한게 첨에 제가 원래있던 흉터라인이 높으니 그건 몇개월후에 흉터제거수술하자고 했고.. 라인 작게 속쌍커풀로 만들어주라고했고.. 원장도 그러자고했습니다..
그런데 수술후 나와서 하는말이 원래있던 흉터라인에 했으니 흉터제거수술안해도 될거라고.. 솔직히 라인이높아 이상할거같긴했지만 나중에 흉터제거수술도 안해도 되고 해서 별말안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만들어놓으려고 자기맘대로 했는지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재수술하면 당연히 전에 있던 흉터때문에 문제가 있을거란걸 알았을테고 또 그에 맞는 방법도 있을텐데요..
원장말대로라면 재수술하면 전부 이렇게 되는지 원........... 이제는 안검교정도 이게 잘된건가하고 괜히 의심하게되네요.. 제 아이디 검색하면 전에 올린사진 있는데.. 그때가 오히려 더 나은듯.. ㅡㅡ;
붓기빠지면 혹시 생길수도있다는데.. 전혀 그럴거같지는 않네요.. 우선 한달정도 더 기다려볼려고 생각은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6개월 절대 못기다리겠습니다.. 눈위에 완전 빨간 흉터가 있는 상태로 어떻게 생활을 하겠습까 ㅠㅠ
혹시 절개로 수술받고나서.. 매몰이나 부분절개같은걸로 재수술받을수있는지요..? 그리고 수술후 몇개월있다가 가능한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되도록 빨리 무슨 조치를 취하고싶네요.. 무슨방법없을까요? 조언좀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