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에서 했구요, 수술한 지 한 달 하고 1주일 됐습니다.
근데 제 의도와는 다르게 두껍게, 글고 앞트임도 많이 해서 붓기가 늦게 빠지는 것 같습니다.
의사샘한테 보통 몇미리 정도 하냐고 물어보니까 보통이 7, 8mm라고 해서
그렇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더니 생각보다 너무 크게 됐더라구요.
첨엔 너무 크게 돼서 솔직히 걱정도 되고, 짜증도 났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크게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난주 화요일에(한 달째 되서 점검 받으러) 병원 갔었는데,
수술한 지 1주일 후에 봤을 때나 지금이나 붓기는 거의 그대로라고 하시더라구요...
완전 OTL 이었습니다;;
남들은 붓기 빼는 주사다, 붓기빼는 마사지다 받았다고 해서 저도 살짝 맞아볼까 해서 물어봤더니 그런건 없다네요. ^^;
주사 맞으면 오히려 더 부울거라고 하시면서요. ㅋ
주변 사람들이 다들 너무 잘 됐다고, 눈 무지 커졌다고, 붓기 빠지면 정말 예뻐지겠다고 하는데 그건 빠져봐야 아는거죠. ^^;
그나마 가운데 부분은 좀 빠졌는데 아웃으로 해서 앞쪽이랑 뒷쪽이 안 빠져서 미치겠습니다.
한 달하고 1주일 지났는데 지금이라도 호박즙 먹으면 붓기가 더 빨리 빠질까요?
글고 기름진 음식은 될 수 있음 먹으면 안 되나요?
지방제거도 했는데 눈두덩이가 너무 튀어나와서...^^;
한 달 지난 후 붓기 빨리 빼는 법 좀 알려주세요.
첫 번째 사진은 수술 전 + 수술 한 지 12일 째 되는 날 아이라인 그리고 찍은 사진이구요.
두 번째 사진은 수술 전 + 수술한 지 일주일 째 되는 날 찍은 사진입니다.
저랑 라인이 비슷하시네요.. 전 1년이 넘어도 앞 뒤 붓기가 안빠져서 오늘 병원에 재수술 상담하러 갔다 왔는데 라인 작게 줄이고 싶데니까 내가 뭔말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고 내가 원해서 하는 수술이라는 각서 쓰면 내가 원하는 데로 다시 수술 해주겠다네요.. 붓기 빠지는 것을 너무 맹신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