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형을 앞두고 두려워하고 있는
이제 스..스물..여덟살 ㅠㅡㅠ 아가씨에요 ㅋㅋㅋ
아 정말 너무 무서워서 아직도 할까말까 생각중이에요.
눈은 정말 꼭 해야될 것 같구요.
코가 그렇게 걱정이 되네요. 진짜 나이도 들었구
내년엔 결혼도 해야되는데 혹시나 잘못되면 완젼
낭패니까....흑...암튼 제 눈,코 설명좀 드릴께요 한마디라도 말씀 좀 해주시어요~~~ㅠㅠ
눈: 전 원래 두쪽 다 쌍꺼풀이 있는 눈이긴 한데, 한쪽이 얇아서 짝짝이에요, 풀 안바르면 절대 안되구요,
상담 받으니까 눈 한쪽만 매몰법으로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어떤 병원에서는 두쪽 다해야 맞춰진다고 한쪽만 안해준다고 그러데요.
마지막 사진이 완전 쌩얼 제 눈이구요.(점을 빼서 반..창고 자국이..ㅋㅋ) 암튼 혹시나 한쪽만 하신 분 계실까요?? 바르게 잡아지는지 궁금해요.
코: 문제는 콘데, 콧구멍 커보이는거랑, 정면에서
봤을 때 눌려보이는 거 같은 느낌. ㅠ
무튼, 성형 상담 받으러 가서 어떻게고치면 좋겠느냐 했더니 콧대 좀 올리고 코끝 살짝 올리면 되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럼 황정음 코처럼 해줄 수 있느냐 했더니 의사선생님 말씀이, 바로 안된데요! 얘는 코가 길고 얼굴이 작고 그래서 조화가 된거라구 저는 코가 짧아서 똑같이 안나온다구. 그냥 요즘엔 콧대 좀 두툼히 해서 올리고 코끝살짝 둥글하게 기엽게들 가니까 그렇게 하자고. 그게 끝이었어요~~~ 정말 그말이 정답일까요??
**** 여기서,
그럼 의사선생님 말씀처럼, 콧대 좀 두툼히 가고
코끝 살짝 올리면 괜찮을까요?
아니면 콧대만 올리고 코끝은 안건드리는게 나을까요?
코끝 잘못하면 이미지 완젼 이상해진다고들 해서
걱정이 되서요..근데 또 코끝이 살짝 내려가보이긴 하는 거 같아서 올리고도 싶고..그러다가 들창코처럼 보이게 되면 어쩌나도 싶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녜요ㅠ
코끝 올리신 분들, 만족하시나요? 들창코 되지 않나요?
인중길이가 어색해보이지 않을까 걱정도 되요.
그리고 콧구멍이 되려 답답해보여버리지 않을까요?
제가 하고싶은 모양은 송혜교, 황정음, 한지민
정도인데 그렇게 해달라고해서 그렇게 나오진 않겠죠?그니까 그냥 누구처럼 해주세요 다 무시해버리구 콧대랑 코끝 저한테 어울리게 해주세요 하고 다 맡겨버릴까요??
너무 길어서 죄송하구요,
다 읽어주셨다면 너무나 감사드리구요,
한마디라도 부탁드릴께요~~~....^^;;
***정리:: 코눌려보이는 느낌-> 콧대 높이고 코끝 올리면 해결이 되는건지, 그리고 모습이 더 나아보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