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흑..;;
주변 사람들이 알아볼까봐 제 사진은 못올리고...임수정씨 성형전 사진 올려요~
임수정씨랑 광대뼈에서 코까지 모양은 참..비슷해요.^^;;
눈 사이 거리 먼것도 비슷하네요..참.ㅋ
제가 뻐드렁니가 있어서 입모양부터는 좀 다른데..
코까지는 정말 흡사하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소위....주먹코..복코..-_ㅜ에 눈 사이 거리 4센티입니다.꽤 멀죠.ㅋ
제가..소위 말하는 동안의 특징을 갖고 있어서
지금도 제 나이보다 너댓살쯤 어려보이거든요...
눈 사이가 넓고, 코가 낮고, 눈은 속쌍까풀 있고, 반달형이라서 눈은 좀 봐줄만..한거 같아요.
(발달이 덜 된 어린아이형의 얼굴이라서 동안으로 보이는 거라고..테레비에서 그러더라구요.^^;)
요즘 갑자기 동안이 인기라서, 반짝 기뻐하긴 했는데 어려보이기만 하지, 예쁜 얼굴은 아닙니다.^^;;그냥 평범.
전에 성형외과 막 개업하려던 동호회 오빠가...제 얼굴을 아주 심각하게 들여다보고는..
수술하기 참 난감한 얼굴이라고 했거든요.-_-
특별히 예쁘거나 특별히 못난 부분이 있으면 그 부분에 맞춰 수술해야 쉬운데
썩 이쁜데는 없는데 그냥 저냥 조화를 이루고 있고 나름 대칭도 잘 맞으니까 수술을 하려면 대 공사를 해서 아예 새로 얼굴을 조각해야할 거 같대요.
눈을 고치면 코가 이상해 보이고, 코를 고치면 눈이 이상해 보일 얼굴이랍니다..;;
제가 생각해도 그래요..;;
-얼굴이 작은 편이라면 콧망울 수술 당장이라도 할테지만 광대가 있어서, 코 수술해서 좁게 만들어놓으면 얼굴만 더 넓어보일거 같고..그렇다고 광대뼈 깎는건 싫고요.
콧대만 수술하자니 티도 안나고 돈만 낭비하는 거 같고.
또 그나마 미간 넓어서 어려보이는 중인데 미간 좁아져서 인상만 사나워질까봐도 염려되고요.
눈이 지금 모양이 예쁜데 괜히 앞트임이나 쌍까풀 넣었다가 과도하게 크기만 한 눈이 될까봐도 걱정되고.
이놈의 얼굴은 어쩜 이렇게 난이도가 높은지..-_-;;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별로 이쁘진 않더라도 동안으로 사실건지..
아님 제 나이 혹은 그 이상으로 보이더라도 예뻐보이게 수술하는 편을 택하실지..(사실 수술한다고 다 예뻐진단 보장도 없어서..별 관심이 없었는데..저랑 비슷한 얼굴을 갖고 있따가 예뻐진 임수정씨를 보니까 욕심이 확 나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