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차 이후부턴 거의 어떤 증상인지 메모를 안해놔서..
2주차된 지금은 어떤 상태인지만 써보려구!
1. 리클라이너 쇼파로 누워자더라도 (180도 쭉 눕진 못해도 한 150도 정도는 가능!) 압박감은 덜하지만 뭔가 가슴이 뭉치는 기분이 드는상태! (보정브라땜시그런가)
2. 여전히 티라노사우루스지만 그래도 신축성 있는 옷은 혼자 입고벗고 할 수 있어!! (외투도 나름 자유롭게!)
++ 머리는 조금 불편하게 감을수있엇던건 9일차때쯤? 그래도 자유롭게 할 수 있었던건 13일차때쯤이었오
3. 왼쪽 가슴이 좀더 뻐근한데 왼쪽 가슴 밑부분에만 약간의 멍이 들어있어! (원장님이 봤는데 이정도는 괜찮다하심)
4. 왼쪽팔은 쭉 못피고 (피려고할때 상완이두근이라고 하는 부분이 아려짐) 오른쪽팔은 좀더 필수있어!
5. 보정브라 + 윗밴드때문에 겨드랑이 뒷부분..?에 낭종? 종기?같은게 났어ㅠㅠ 아무래도 많이 쓸려서 그런 것 같아
6. 항생제를 먹던 일주일차때 몸에 각질이 일어난다던지, 물설사를 했어서 항생제 중단함! (좋은 균들을 다 없애서 그런듯 ㅠ)
7. 숨쉴때마다 폐가 턱 막히구 잔기침 했었는데 2주차 다되가니까 그런현상은 사라졌어! (아마도 전신마취 후 폐기능 활성화가 덜 된듯해)
8. 여전히 체력은 쓸애긔....
생각나는 것만 적었다!!
아참 크기는 일주일차때 병원에서 잠깐 보정브라랑 윗밴드 벗었던거 말고는 내가슴 제대로 본적이 없지만.. 그떄 잠깐 봤을 떄 만족한 크기였어! (슬렌더 추구미)
** 모티바 풀 양쪽 275씩
다음 후기 적을 땐 내 찐가슴 사진찍어서 올려줄게... 꼭....
아마 한달차때 적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