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후 2주차 관리 후기
2주차까지는 묵직한 통증과 유륜부분의 쓸리는 듯한 통증들이 있었는데 그래도 예쁜 가슴을 보니 매일 거울보며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아직 가슴이 많이 모인 편은 아닌데 1년까지도 살성이 계속 풀리고 자연스러워진다고 하니 시간이 빨리 흐르길 기다리는 중입니다ㅎㅎ
원장님과 실장님이 추천해주신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작게했는데,, 처음엔 붓기 때문에 만족했지만 시간이나고 붓기가 빠지니 아쉬움..
수술 사이즈 고민하시는 분들은 의사선생님과 실장님의 말씀을 의심말고 들으세요,, 많은 데이터 베이스와 상담경력경험을 토대로 추천해주시는 것 같아요.
상체가 마른 편이라 (흉곽 68) 거대한 가슴이 될 것 같고 가슴만 보일 것이라는 주변 지인들 말 듣고 쫄아서 한 사이즈 작게 했는데 그게 계속 마음에 걸리고 신경쓰여요. 그냥 크게하고 후회하는게 차라리 나을 것 같아요. 원래 성형은 자기만족이잖아요,, 주변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ㅠㅠ
그것 말고는 후회 없습니다.
가슴수술 후회는 작 게 한것과 늦게 한 것 두 개뿐이라는 후기들에 극공감합니다!
대기시간 길게 기다리셨다는 분들 계시는데 저는 매번 10분도 안기다리고 바로바로 들어갔어요. 병원 분위기는 매번 차분해서 매우 힐링하고 가는 느낌들어 좋구요
1주차에는 더마본드 제거하는데 족집게로 살에 붙은 본드를 떼어내는 거라 아프긴한데 처치해주시는 선생님이 같이 아파해주시고 아프시죠ㅠㅠ 뗼께요 지금 많이 아파요 하고 말씀해주시며 천천히 해주시니 덜아픈 느낌이고 과도하게 떼내지 않으셔서 흉도 많이 안남은거 같아요! 사후관리 덕에 엄청 땅땅하고 뜨겁게 열이 올랐던 부분도 줄어들었습니다.
2주차에는 캡슐러티스 관리해주시는데 유독 오른쪽만 엄청 아프고 옆으로 빠지는 느낌이 든다 말씀드렸더니 바로 원장님 면담도 해주시고, 아팠던 부분을 좀 더 중점적으로 관리해주셨어요. 캡슐러티스가 확실히 통증을 줄여주는데 좋은 것같아요!
전 다시 수술하라해도 앞으로 다른 부분 수술을 하고싶을때도 이 병원에서 할 것 같아요.
편안한 분위기에, 늘 친절하고 꼼꼼한 관리
실력있으신 원장님 덕에 금방 회복되는 점까지 빠짐없이 다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