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쯤에 수술했습니다.
벨라젤로 했고
양가슴 짝짝이가 심해서 왼쪽 225cc/오른쪽 275cc인가? 그렇게 겨드랑이 절개로 넣었습니다! 저렇게 했는데도 아직 양 가슴 사이즈 차이가 좀 나요 ㅠㅠ… 원장님 께서는 더 큰 사이즈를 권유하셨으나 제가 너무 큰건 부담스러워서 사이즈 줄였어요. 수술 전 사이즈에서 한컵~한컵 반 정도 커졌어요.
정자세로 서 있을 때 모양 자체는 만족합니다 (이후에 만난 남자친구가 엄청 예쁘다고 좋아해요). 촉감도 서있거나 앉아있을 땐 괜찮습니다. 팔을 뒤로 당기거나 누워있을 때도 촉감 좋길 바라는건 너무 바라는게 많은거겠죠?? ㅎㅎ…
그런데 단점+부작용이 좀 큽니다. 가슴의 높낮이가 1센치 정도 다르고, 더블라인이 심합니다.
팔을 움직이거나 아주 조금만 힘줘도 왼쪽 가슴에 더블라인이 심하게 생겨서 관계할 때 불편함이 크고, 가슴이 좀 드러나는 비키니 같은건 입지도 못합니다. 팔 움직이면 움푹 들어가서 흉해요 ㅎ… 오른쪽은 그나마 힘을 빡 줘야 좀 들어가서 괜찮은데 왼쪽은 아닙니다.
이후에 원장님께 더블라인에 대해 여쭤보니 이정도면 잘된거라고 대충 봐주시고 보내시더라구요… 가슴 높낮이가 다른것도 제 자세의 문제라고 하셨습니다. 거울에 어깨 수평 맞추고 봤을때도 높이 차이 심합니다. 수술 전에 짝짝이가 심했어서 이럴 수 밖에 없는건가 싶기도 한데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재수술 고려하고 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