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 수술해서 오늘이 딱 102일 되는 날이에요!
수술 후 C~D 였는데 붓기 빠지니까 풀B~C나오네요
(밑가슴 69, 윗가슴 83입니당)
촉감은 더 좋아지진 않았고 1개월 차의 촉감과 비슷해요
찐가슴 촉감이 아니라, 초등학교때 가지고 놀던 만득이 느낌입니다ㅋㅋ(단단한 느낌은 아닙니다!!)
가슴수술 하기 전 남자친구가 반대를 심하게 했었는데, 현재는 저보다 더 좋아하네요..ㅋㅋㅋㅋㅋ
흉터는 겨절 양쪽 2cm로 남았고 갈색흉터가 아니라 쌍수 후 빨갛게 흉터있는것처럼 붉은 흉터에요! 전 지금까지도 흉터크림 바르고있는데 5개월차때 흉터 공유 하겠습니당!
모양은 다 잡히고 안정기여서 90일차 지나고 나서부터는 일상생활 할때 일반브라, 잠잘때만 스포츠 입고있어여~
엎드릴수도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아로마마사지도 받으러 갔었어요~
직원검진때문에 흉부엑스레이 찍었는데 역시나 사진상에서 보형물이 보이긴 하더라구요! 소심해서 검진할때 수술여부 자세히 물어볼까봐 조금 신경쓰였었는데, 요즘 수술하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의사선생님, 방사선사 선생님들이 별로 신경안쓰시더라구요ㅋㅋ휴..!!
뛸때 가슴 움직이는게 아프지는 않는데 낯설다고 해야되나..? 반동이 너무 크게 와요ㅋㅋㅋ 잡고 뛰어야됩니다ㅋㅋ
주기적으로는 아니지만 하루에 몇번씩 가슴이 뻐근 찌릿하는 느낌이 아직도 있어요! 신경이 돌아오고있어서 나타나는 증상이겠지 하고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3개월차까지 이 증상이 있어서 걱정은 조금 되네요ㅠ 다음달에 병원 방문예정인데 그때 자세히 확인해보려구요.. 혹시 개월수 되셨는데 저처럼 찌릿하시는분 있나욤..?
민감한 편이라 수술하기 전에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어요 수술하면 민감도가 무조껀 떨어진다고 하는 후기와, 신경만 안건들이면 괜찮다는 후기 사이에서 고민하다 수술을 결정했어요~ 1달차는 가슴의 안쪽(가슴골)부분만 감각이 있었고 2달차는 라운드(가슴 바깥면)부분 감각이 살아났어요. 여전히 꼭지부분은 치과치료할때 마취해논것처럼 감각이 없어요. 그래도 신경부분은 6개월까지는 봐야한다고 하니 조금 더 기다려보려구요..ㅎ 혹시라도 저처럼 예민하셨었던 분들이 가슴수술 고민하고 계시면 조금 더!! 고민해보세요!! 생각보다 아쉬움이 큽니다ㅠ..
전 애주가인데도 음주는 90일까지 절때절때절때! 근처도 안갔습니다.. 지금은 먹어요! 먹고 나서 다음날 아침 가슴이 살짝 단단하게 뭉치는 느낌? 은 들지만 오후되면 풀려서 크게 걱정은 안하고 있어요!
담에 후기를 언제쓸진 모르겠지만 좋은 후기로 돌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