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이거 질문 코너에 올렸어야하는 질문이었는데..
복사가 안되서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해 부탁드리고 답변 좀 부탁드려요.
그리구 수술한 의사한테 가면 구형구축인지 단박에 아나요?
-----------
오른쪽, 한 쪽 가슴 윗쪽에 몽우리가 심하게 만져지거든요. 윗볼록도 심하고 밑선도 짧구요..
오른쪽 윗가슴은 수술 한 다음날부터 찢어질것처럼 너무 아팠어요. 방올리기 할 때 오른쪽가슴만 팩이 잘 안올라가는거에요.. 그래도 한다고 열심히 했는데...
병원에선 제 가슴 뼈가 튀어나와서 백이 뼈를 넘어 올라가지 못해서 방 만들기가 잘 안되는거라고 했습니다.
지금 이 오른쪽 가슴의 느낌은 무슨 가슴 조직이 보형물 잡고있는 느낌으로 백이랑 안에 유방 근육조직이 분리가 안된 느낌이었어요(왼쪽은 깨끗하게 분리되는 느김으로 식염수팩 잘올라가는데말에요.)
약도 추가로 1달치 처방받았는데(아콜레이드 성분?) 별로 좋아지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걱정이 되요. 병원에서는 스트레스가 가장 큰 적이라고 윗가슴 내리기 운동/랑 방 올리기 운동 열심히 해주고 병원에서 맛사지 자주 받으라고 괜찮아질거라고 하는데 어떻게 걱정을 안할 수가 있겠어요?
몽우리가 심하게 잡혀지고 윗볼록 심하고 점점 밑선도 짧아집니다. 특히 생리 하기 전 /기간중에 몽우리가 두드러져요. 이거 구형구축 증상 맞나요? 그리고 좋아질 가능성도 있나요? 참고로 3개월 15일 정도 되었고, 압구정 배꼽수술로 유명한 곳에서 식염수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