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작아서 컴플렉스가 심했고 어릴때부터 가슴이쁘고 큰 사람들에 대한 동경이 있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상담은 6군데 발품팔았고 처음엔 성형앱통해서 알아봤는데
친구의 지인이 가슴성형했다고 병원 몇개 추천해줘서
ㅁㄱ로 오게되었어요. 그런데 여러곳 상담받아보니 제가 짝가슴이 너무 심하고 갈비뼈비대칭도 심해서 멘토는 사이즈표가 다양하지 않다고 모티바&벨라젤 중에 해야하는데 벨라젤이 사이즈표가 다양하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모양이랑 움직임이 자연스러운거 때문에 모티바로 결정했어요.
의사선생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CCTV공개가 안되는 병원들이랑 달리 수술하는 모습을 친구가 영상으로 직접 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수술 첫날은 진짜 아프지 않고 압박붕대로 묶은 압박감만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여기가 아프지 않게 수술한다고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발품팔때 알아낸 정보가 근막을 잘라내는 수술이라 혈관을 잘못건드리면 피가 나고 통증심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통증은 없었고, 제 수술보던 친구도 피가 진짜 처음 겨드랑이 절개할때 한번 쓱 닦아내고 안났다고해서 신기했어요.
2일 차엔 자고 일어나서 붓는 느낌이랑 약간 통증 조금 있었는데 1시간 뒤엔 또 없어졌어요. 가슴 만지지 말하고 했지만 오늘이랑 어제 살짝 손 올려봤을때 말캉말캉한거 같아서 너무 뿌듯하고... 보시다시피 제가 가슴이 심하게 비대칭이라 유륜&유두 위치도 다른데 크기랑 모양에 만족해요!
오늘 병원가서 소독하고 압박복벗고 스포츠브라랑 밴드로 바꿨어요. 혼자 눕고 일어나고 만세도 가능한거 보시곤 회복이 상위권에 속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모티바 오른쪽 205cc 왼쪽 315 넣었어요... 진짜 비대칭 심한데 잘 수술해주신거 같아서 너무 만족해요!! 아직 왼쪽엔 윗볼록 살짝 있어서 밴드착용 잘해야할거 같긴하지만 붓기빠지면 나아지길 바라고있어요! 사진엔 유두 위치 다르게 나오지만 실제로는 많이 비슷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