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과를 궁금해 하시는 회원분들이 꽤 계셔서..
갈수록 놀라고 있어요
맨위에 사진 3장은 재수술 전 이고
그 아래 사진들은 여름부터 지금까지 경과사진들 모아봤어요
쪽지로 지금 사진도 궁금하시다는 분들이 쫌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여름휴가때랑 틈틈히 찍어둔거 들고 왔어요..!
사진이 좀 야하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일부러 이렇게
안찍으려고 해도 가슴모양이 크니까 그렇게 느껴지실 수도 있으실거에요^^;;
저 또한 수술이 성공적으로 잘 되고 지금 이렇게 너무나 만족하는 생활들을 하고 있으니까, 가슴에 대해서는
다른 분들보다 더 자신감이 생긴 것 같구..
예전 같았으면 노출되는 옷은 잘 안입었는데 옷도 좀 타이트하고 노출 된 옷을 찾게 되긴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노출증정도는 아니랍니다..;;)
재수술 하기 전에는 구축 때문에 아예 첫 수술 하기 전보다도 더 꽁꽁 싸매고 다녔는데, 그때 한이 맺혔던게 풀려서 그런가, 가슴이 부각 되는 옷들만 찾게 되긴 하더라구요..
결혼도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작년에 구축때 힘들었을땐,, 결혼도 막막했는데.. 올해 너무 좋은 일들만 생기고..
계속 앞으로도 이렇게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뿐이에요..
그리고 왜 텍스쳐로 하셨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가슴 같은 경우 재수술일때는 거의 텍스쳐로 해요.. 텍스쳐가 구축현상이 적고 한번 구축이 온사람들은
구축 안왔던 사람들보다 구축 현상이 높기 때문에 텍스쳐로 수술 한거랍니다.
첫수술때 진하게 남았던 유륜흉터도 말끔하게 회복되어서 지금은 어느곳을 절개해서 수술 했는지 알 수 없을만큼 깨끗하게 잘 회복 되었어요..
맨 위에 구축 왔을떄 사진이랑 그 아래
최근까지의 경과사진 비교해보면 다른 사람 가슴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변화가 있어서..
저스스로도 지금 사진 보면서 놀랐네요..ㅎㅎ
저 같은 경우 키가 작아서 225cc만 넣어도 적당히 크게 나왔어요.. 흉곽사이즈랑 키에도 보형물 사이즈가 어느정도 좌우하니까 보형물사이즈는 직접 병원가셔서 정하시는게 맞구요.. 제가 지금도 가슴수술 예정이신 분들에게 꼭 드리고 싶은 말은..
수술 전에 최대한 많은 병원 다녀보시고 직접 발품파신만큼 좋은 결과 나올거라는 말 뿐이랍니다..
그리고 병원에서 하라는 대로 관리 잘 하시면 구축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그럼 또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질문주시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또 사진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