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약 15키로정도 감량하고 20키로 증량하는 악순환 반복하다가 복부에 탄력 너무 떨어지고 뱃살은 죽어도 안 빠져서 복부 지방추출주사 시술 받았어!
솔직히 지방흡입도 당연히 고려해봤는데 수면마취는 무서웠고 직장인이라 연차 길게 쓸수도없고.. 바로 일상생활해야되는 부분 고려하다보니까 지방추출주사가 답이더라고?
복부랑 러브핸들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른 병원에서 시술 받았는데 나는 돼지라 금액이 많이 나왔어 하하하하
- 체중 :
* 시술 전 69.3KG
* 시술 후 5주차 62.9KG/ 총 6.4KG 감량
- 복부사이즈
* 시술 전 92.3CM
* 시술 후 5주차 86.8CM/ 총 5.5CM 감소
솔직히 말하면 다이어트 식단 빡세게 지키지는 못했어. 크리스마스에 연말 연초 약속 풀로 차있는 밖순이라ㅠㅠㅜㅜ 대신 야식 먹던거 최대한 줄이고 일주일에 2번 이상 마시던 술도 1달에 4번 넘지 않도록 조절했어! 빵순이라 먹고싶은 디저트 많이 먹은거치고 많이 빠져서 너무너무 만족중이야.
복부 지방추출주사 1주일차 까지는 사실 아파.. 뛰는건 당연히 못하고 조금만 빨리 걸어도 배가 빠지는거처럼 아프고 누울때도 조심히 누워야하는데 딱 3주차 지나고부터는 아픔은 전부 사라져! 대신 복부랑 러브핸들에 뭉침증상이있는데 지방을 많이 뺐거나 섬유질이 많이 있던 부위는 뭉침이 심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
멍도 복부 전체에 보라색으로 퍼져있었는데 3주차부터는 밑으로 다 내려가고 흡수돼서 멍도 별로없어! 병원에서 주신 멍크림 열심히 발랐어 ㅎㅎ 시술 후에 매주 병원가서 후관리 받는 중이고, 메조지분주사/레이저 시술/저주파 시술 받고있어! 확실히 후관리까지 받으니까 멍도 빨리 빠지고 붓기도 빨리빠져서 체중 감량이랑 복부 사이즈 감소에도 도움받고있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