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한 지 6개월 정도가 흘렀습니다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던 저는 오블리성형외과 김다앎 원장님께 수술 한 걸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제 코는 복코에 매부리+코끝쳐짐을 가지고 있었던 코였으나 어느 정도 높이감이 있는 코이기도 했고 자연스러움+보형물 삽입에 대한 두려움으로 무보형 코수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은 거의 3시간 정도 진행되었고 연골을 사용한 귀가 당일 많이 아팠던 것+제대로 씻지 못하는 일주일 외엔 다른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걱정이 많은 편이었던 제가 오블리를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원장님의 실력뿐 아니라, 환자를 대하시는 태도, 세심함에 ‘아, 김다앎 원장님이라면 끝까지 책임져 주시겠구나, 믿고 맡겨야겠다’라는 확신이 강하게 섰기 때문에요. 아마.. 상담 가보 신 분들은 제 말에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해요ㅎㅎ
수술 결과도 제가 원하는 것처럼 자연스럽지만 높게 잘 된 것 같아 만족 중입니다.
주변 반응은 다른 지인들이 코 수술했을 때는 본인들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었는데 제 수술 후를 보고선 본인들도 수술하고 싶다고, 어디 병원에서 했냐 물어보는 지인들이 많아요. 이 정도면 잘 된 거 아닌가요? ㅎㅎ 일 년 뒤에도 지금 모양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수술 전 고민이 많았기에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