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못생긴 코는 아니었는데, 코끝이 동글동글한 복코형태 였어요
2010년 겨울에 어머니께서 성형외과에 데려가서 성형 시켜주셨어요.
어머니가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받으신 성형외과였는데, 본인 만족도 높아서 실력있다고 생각하셨고,
코수술도 잘한다는 소리를 들었다면서 (아마도 병원 측에서 한 얘기겠죠..)
20살이었던 저는 그 말만 믿고 알아보지도 않고 덥석 수술대 위에 누웠습니다.
콧대는 실리콘으로, 코끝은 귀연골로 수술했어요.
수술 끝나고 코에 거즈를 잔뜩 박아둬서 숨쉬기 한참 괴로웠던 기억이 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코끝이 낮아보이고 아쉬워서
2013년 겨울에 다시 병원을 찾아갔고, 상담 후에 추가비용 조금만 받고(?) A/S 차원에서 재수술을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근데 이게 문제였던 걸까요. 욕심이 과했던걸까요. 수술 후 염증이 생겨서 오른 콧등쪽이 불룩해졌고, 병원 찾아갔더니 흉살이라고
흉터 녹이는 태반주사(?)를 놔보자고 하셔서 서너차례가서 주사 맞았어요. 근데 효과는 일시적으로 있는가 싶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코가 구축이 오고 점차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점차 돼지코처럼 정면에서 보면 콧구멍이 들려서 다 보였고, 오른쪽 콧등만 흉살이 생겨서 코가 휘어보여요.
게다가 최근에는 코끝아래 왼쪽에만 패임이 생겨서 거기에만 뾰루지가 자꾸 나네요. 염증이 생긴건지 걱정돼서 빨리 재수술받고 싶어요.
코수술은 잘 알아보고 해야한다, 재수술하는 경우가 많다, 부작용이 많다..
이런 정보 일절 없이 무지한 상태였던 제가 한심하고 후회됩니다.
이제 3번째 수술입니다. 이완전히 제거할까 생각도 해보았는데, 진짲 마지막 희망을 걸고 재수술, 구축코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 잘 알아봐서 수술 받으려고 합니다. 혹근데 아는 정보가 없어서 성예사에서 열심히 손품팔이 하고 있어요.
구축코 재수술 전문으로 하는 병원, 개개인에 맞춰서 상상담도, 수술도 잘 해주시는 원장님 계신 병원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제 리스트 잡아보려고 합니다. 불쌍한 영혼 위해 .. 마지막 희망을 ..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