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에 저는 긴코에 메부리끼 살짝 있고
특히 비주가 쳐져서 웃을때 화살코 되는게 굉장히 스트레스 받았던 케이스 입니다 ㅠㅠ
근데 코수술은 재수술 가능성이 너무 크다고 들었기도 하고, 수술하는게 좀 무서워서 계속 망설이다가!
의사 지인이 추천해준 3군데 병원이있어 상담이라도 받아보자! 하고 상담 후 최종적으로 병원을 결정했어요.
일단 저는 카페나 인터넷에서 많이 보이는 병원들은 제외했어요.. 뭔가 공장형 느낌이고 환자도 너무 많아서 수술이나 관리가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의사 지인이 추천 해 준 곳은 의사들끼리도 많이 가서 하고 성형외과 의사들이 인정한 병원이라 해서 믿음이 갔지만
후기가 그렇게 많은 편도 아니고, 무엇보다 홍보도 잘 안하는 병원이라 좀 무서웠지만! 성예사 가입하고 꼼꼼하게 별점 비교해보고 상담 후에 조금 더 믿음이 가는 곳으로 결정했습니다!!
욕심내지 않고 메부리는 남겨두고 코끝만 무보형물로 올렸구요! 그래서 실리콘 이나 메부리 절골 하신분들보다 라인이 아주 매끄러운 직반은 아니지만! 제 컴플렉스가 없어진 것에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원장님은 부목 풀고 제 코보고 콧대가 조금 아쉬운ㄷㅔ.. 하셨지만ㅋㅋㅋㅋ저는 실리콘 안한거 넘 잘한것 같아요.
제 코랑 비슷한 느낌이신 분들은 참고 하시라고 올렸어요. 아직 6일차 사진이라 붓기도 많고 더 올라가 있는 느낌이 있어서 점차 내려오겠지만 컴플렉스 였던 옆모습에 자신이 생기니 너무 행복합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