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성형외과..솔직히 후기를 쓰겠습니다..
이곳에 이런글이 맞는진 모르겠으나.. 우선 이곳에 김병건원장님께서는 제가 어떤 까페에도 글을 올린적이있는데요..
우선 김ㅂ원장님께서는 "나한테만 그러신건지"..아니면 원래 남자들한테 다 그러시는건지 모르겠는데요..
우선 사랑미 상담을 하러 문열고 들어가면..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지않고!"~ 사람을 우선 쳐다보지를 않고서.." "그냥 스마트폰만"하고계시는 모습이 우선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ㅎㅎㅎㅎ..
.. 이곳에 김병건원장님은.. 상담력은 너무 허술해요.. 환자의 입장과 내용을 거의 들어주지않는 편같습디다..
그건 그렇고요.. 그래서 그런진 몰라도.. 수술은 우선 잘 은 받은것같은데?!~..요..
문제는 역시.. 사전 조율이 너무 허술햇던 탓인진 몰라도..
솔직히 코재수술" 만족도는 거의 100점 만점중에서 70~80점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쓰자면은..엄밀히 말해서 "불만족"입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 안이하고.. 병원정보를 알아보는 일에.. 너무 허술했다는 그런 후회감이 후회심이 강하네요..ㅜ.ㅜ...
높이를 어느정도 충분히 전달을 할려고해도..그런 과정을 너무 차단할려는 그런 느낌?!~.. ㅇ
BK는 그러네요.. 왜 그런진 솔직히 저도 모르겠습디다..
아무튼 사실 이곳에서 예쩐에 눈재수술도 받았었는데요.. 수술 결과는 그냥 평타정도같아요.. 문제는
이곳에서 수술을 받을때.. 수면마취식이라서.. 솔직히 대리수술의심도 좀 들기도하네요..
코재수술은 진짜 높이는 제기준으로 봤을때.. 낮습니다.. (제가 좀 높은 코를 원함..남자긴하지만..)아무튼 그럴수밖에 없는 것이?~!.. 당연히.. 수술전에 나의.환자의 입장은 거의 안들어주시다싶히 하시니..그럴수밖에요..
참.. 지금생각해보면 내가 좀 미쳤던거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얼굴전체에 지방이식도 같이 받았는데..
이게 지방이식을 물론 아직 1차지만.. 한건지 안한건지~참 모르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