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골, 코끝 했구요. 실리콘은 안넣고 코끝은 귀연골만 넣었습니다. 부목 떼기 전에 불안한 마음에 코 끝 들려보이는지 사진과 글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셔서 이렇게 다시 후기까지 남깁니다.
이전 코는 자세히 보면 모를정도의 미세한 메부리가 있는 정도였고 콧대는 있는데 코끝이 약간 뭉툭해서 3년전에 코끝만 귀연골 올렸었어요. 그런데 아무 변화가 없어서 같은 병원에서 재수술 했어요. 코끝 묶기와 지지대세우기 그리고 그 위에 추가 연골을 얹었는데 부목떼자마자 제가 딱 싫어하는 코 더라고요.. 코끝만 피노키오처럼 길어지고 빡 찝혀있는.. 병원에서는 괜찮아 진다 하여 집에왔는데 우울증 걸릴만큼 진짜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남들 눈도 못쳐다 보겠고 계속 울고만 싶고. 찝힌 모양이나 길어진 코나 이건 붓기빠져서 될 일이 아닌거 같아서 그 다음날 바로 병원에 전화해서 다시 풀겠다고 이야기했어요. 그러고 부목 떼고 이틀 후 다시 병원에 갔어요.
실장님은 실리콘 넣으라 하는데 저는 코끝 추가 연골을 빼고 절골만 해달라고 했구요, 재수술 한지 9일만에 코를 다시 열고 재재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부목하고 붓기 빼고 기다리는데 와.. 한번 실패했던 경험이 있으니까 진짜 하루종일 코만 걱정되고 수술한게 너무 후회되더라구요. 이전에는 수술하면 무조건 이뻐지고 조금이라도 젊을때 수술하는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일로 완전히 생각이 바뀌었어요. 성예사는 수술 후에 알게됐는데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팁? 그거 읽고 진짜 틀린말이 하나 없더라구요.하.. ㅋ 맘고생 너무 했던 터라 후기 남기는 바이구요. 결론적으로 코모양은 그나마 만족하고 있는데 진짜 이정도 나온게 운이 좋다고 생각해요.. 원장 실력도 실력인데 그걸 떠나서 성형은 너무 복불복인 것 같아요. 모양이 이뻐도 얼굴에 안어울리거나 조금만 틀어져도 인상이 확확 변하니..
참고로 병원은 정말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저같은 경우는 수술 2일 전까지 병원 원장님한테 수술받기로 되어있었는데 당일날 새로오신 코수술 잘하는 샘 오셨다 해서 그 분한테 받았거든요. 저를 얕본건지 지금 생각하면 어이없지만 그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알았다했네요 잘하신다는 말에ㅠ 아무튼 상담과정이나 병원에서 추천하는 것 등등 너무너무 불만족했기 때문에 병원은 정말 추천안드립니다..정보궁금하시면 쪽지로 알려드릴게요. 다들 잘 알아보시고 성예사 정보 많이 이용하셔서 성공적인 수술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제 누가 공짜로 해준대도 성형은 절대 안하려구요..하ㅠ
안녕하세요.. 성형은 참 하기 전에도 스트레스고 하고 나서도 스트레스인 것 같네요... 현재 수술 고민중이라 병원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해당 병원 정보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예전에 제 지인도, 환자 동의도 없이 의사가 바뀌는 말도 안되는 일이 있었어서.. 이런 문제에 조금 민감한지라 해당
병원은 피하고 싶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