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단 과거사진과 수술 후 2주가 지난 사진입니다.
저는 메부리코 때문에 상당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어서 사진도 잘 안찍고 특히 코때문에 좀 둔하고 흐릿한 인상의 느낌이 들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살았답니다.
고심끝에 결국 수술을 결심했고, 친한 친구들과 어머니 친구분들이 추천해준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았어요. 직접 수술한 지인의 모습들을 봤기때문에 더 마음이 갔던거 같아요.
워낙 경험많으신 원장님, 너무너무친절하고 친누나같은 실장님 덕분에 상담후 바로 다음날 수술하기러 했어요
위에 사진은 수술 후 2주가 지난 측면사진인데요
제 메부리코는 콧대자체는 높아서 절골술로 콧대를 모아주고, 쳐진코끝을 살짝 올리고, 그리고 꺾인 미간은 귀연골을 올려주는 수술을 받았답니다.
수술이란것을 처음받아보는 것이라서 많이 긴장되고, 떨렸는데 원장님과 간호사님들하고 이야기하면서 수술을 "재밌게?ㅋㅋ"받은것같아요ㅋㅋ
수술후에 스스로 관리도 중요했지만, 원장님이 꼼꼼히 경과체크도 해주신 덕분에
멍도 붓기도 금방빠져서 생활하는데는 정말 지장없었어요~
붓기빠지면 더 마음에 들거라는데 지금부터 사진찍고 난리네요 ㅋㅋ
지금 현재는 옆라인이 특히 살아있어서 남자다워진 콧대가 맘에드네요
지금은 자신있게 셀카도 많이 찍고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당당하게 지내고 있어요.
주변에서 멋있어졌다고, 샤프해졌다고, 말해줄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고 수술한 보람이 있더라고요.
그동안 메부리코 때문에 적지 않은 컴플렉스가 있었는데 수술이 잘 되서 너무 기뻐요.
생각보다 정말 아프지 않고, 금세 코가 자리잡아서 일상생활하는데 편해요.
무엇보다 자연스러워서 티가 안난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어요!
여기 계신분들 중 저처럼 고민이신 분들 많을텐데, 잘 알아보시고 이쁘게 수술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모두 자신감 넘치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