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냥하세요 저두 맨날 눈팅만 하다가 드뎌 글하나
올립니다. 코랑 귀족 턱에 보형물넣고 턱찝고 디스포트랑 지방이식 수술한지 벌써 28일째.....
처음보다는 시간이 조금은 빨리 가는거 같네요...
코는 세번째수술한거예요...
압구정 모병원에서 처음 수술하고 코끝이랑 콧대가 연골하고 실리콘 비쳐서 다시 했는데
다시 실리콘이랑 연골 비처서 재수술하게 되었어요..
재수술이라 병원을 선택하는게 쉽지만은 않은일이었는데 칭구들이 수술한병원중에 강남역 모병원에서수술한애들이 많이 예뻐지고 젤 낫더라구요...
그래서 상담 받고 수술하게 된거죠..
이번에는 아예병원을 옮긴게 잘 한거 같아요..
지금 수술하기까지 자꾸만 사람들이 코끝이 왜이러냐구 물어볼때마다 짜증게이지가 엄청 올라갔는데 이제야 마음이 편하네요
지금 코는 가슴연골로 한거고요...
콧볼줄이고콧대 골절도 했어요.모양 너무 맘에 들어요..사람들이 새로 태어났다고 난리예요... 얼굴도 많이 작아지고 ㅋㅋ 가슴밑에서 절개해서 수술했는데 흉터 별로 생기지도 않을거 같아요...거의 1.5센치도 안되네요.
흉터연고 바르면 더 작아질꺼라고 하니 기분도 좋구요.
턱라인도 너무 맘에 들어요...많이 갸름해졌어요..
팔자주름하고 이마에 지방 넣었는데 옆에서 볼때 이마라인하고 코하고 턱까지 라인이 맘에 들구요.
디스포트는 맞은지 10일정도 됬어요.
재수술이라서 수술하고 코깁스뗄떼까지 엄청 우울했는데 지금은 많이 발랄해지고 자신감도 생기고 좋네요.
솔직히 이렇게 나오기까지 전에 수술을 두번이나했어도 망쳐놨었던 그원장 증오 했는데 지금은 미친개한테 물렸었다 생각하고 증오심에서 벗어날랍니다.
진짜 병원선택이 중요한거 같아요...지나간일은 다시 돌이킬수 없지만 수술망쳐서 고생하시는 분들 힘내시구요.
다들 저같이 좋은 결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
한달반정도 또는 두달되었을때 다시 사진 올려드릴께요.
이병원이 지방이식결과도 좋다고 소문나 있거든요.
암툰..쪽지 보내주신분들 코멘트 달아주신분들 모두 모두 좋은 결과 있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