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테이프 떼고 왔는데 거울보고 진짜 놀랬어요... 제가 티나고 어색하게 되는거 정말 싫다고 라인 잘 살려달라고 그렇게 부탁을 했는데... 미간 사이가 엄청 이상해요... 부기가 늦게 빠진다고 하는데... 빠져도 얼마 안빠질거 같은 느낌이.. 게다가 코 끝은 얼마 안 높아진거 같구요.. 코 끝이 살짝만 더 높아도 그리 안 이상할 거 같은데.. 코등하고 코끝은 별로 안 높아지고 미간사이만 높아진 거 같은 느낌이... 진짜 울고 싶어요.. 거울만 붙잡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떤지... 꼭 좀 봐주세요!!!
고어로 5미리 올렸구요.. 코 끝 귀연골.. 그리구 묶어준거 같은데... 코 끝과 미간 사이에 붙은건 반창고에요... 아직 실밥 정리가 안되어서... ㄷㄹ은 개방으로 안하는 대신 코 밖으로 실이 두 군데 튀어나와 있더라구요...
제가 전에는 미간이 넓어 보이구 정면에서 보면 낮아보이는 코였어도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지금 이 상태로라면 다시 빼고 싶네요..; 예전코가 더 나은거 같애요..
1. 미간 사이의 저 부기가 많이 빠질까요?
2. 코끝이 너무 낮게 되진 않았나요? 재수술 해야 할까요? 아님 그냥 다 빼버릴까요? 코끝이 좀 더 내려왔으면 좋겠는데.. 내려올까요?
3. ㄷㄹ에서 하신 다른 분들은 코모양이 어떻게 나왔는지...
리플 많이 남겨주세요!!! 뽀샵을 잘 못해서 좀 무섭게 됐네요.... 사진 빨리 내려야 겠어요..ㅠ.ㅠ